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23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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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차 및 대체휴무 관리
1.업종 : 건설업
2.예산 :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현재 연차는 연차대장 및 근태관리 달력식으로 된 엑셀을 쓰고 있는데요 연차대장 같은 경우에는 먼저 근태계가 올라오면 대장에 적고 결재를 올립니다 그리고 결재를 받았으면 근태관리 엑셀로 와 달력같은곳에 연차, 출장, 대체휴무 등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 또한 대체휴무 같은경우 현장에서 한달에 휴일 근무 2일 이상 근무시 보상휴가를 주고 있는데여 먼저 현장에서 당직 근무표를 1월 계획 12월 실시 이렇게 두개를 달력같이 생긴 엑셀에 사람별로 근무표시를 하는데여 그게 저한테 오면 저는 그걸 현장마다 확인하고 날짜를 옮겨 적어야 하고 그근무에 대한 보상휴가를 언제 쉬었는지 아니면 이월 됐는지는 파악을 해야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먼저 연차는 근태계를 받고 제가 대장에 날짜를 적으면 직원별 일별로 자동으로 근, 연, 출 이런식으로 표시되었으 면 좋겠습니다
* 다음은 반대로 보상휴가의 경우 현장에서 일별로 휴일근무 및 보상휴가를 표시하면 직원별 근무일과 보상휴가일자가 정리되도록 하는 관리 엑셀이 필요합니다. 현재 만들어져있는 휴가관리에서 잘만 바꾸면 될 것 같은데 도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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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전표와 재무제표 연결
안녕하세요
제가 속해 있는 회사는 실내 건축업을 하는 인테리어 회사입니다.
회계프로그램이 없어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엑셀프로그램으로 대체전표를 작성해서 사용 하고 있는데요
재무제표나 손익보고서를 만들때마다 일일이 엑셀 하나 하나 열어서 계정별로 분리하는 작업이 너무 힘이 드네요
제가 원하는 프로그램은 대체전표를 작성하면 자동적으로 계정별, 재무제표, 손익보고서를 한번에 볼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어려운 작업은 아닐까 싶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됐습니다.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제가 설명을 잘 한건지 모르겠는데 더 필요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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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스케줄 프로그램
1.업종 : 여행운수업(항공)
2.예산 : 엑셀 또는 VBA 프로그램이며 예산이 많이 필요한가요? (개인사용)
이용권 안내시 금액 생각하고있습니다.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시간별(코드 근무)로 하고 있으며, 아침 한명, 오후에 두명근무 입니다 (두명이 현재 HH출근을 하여, 대체휴무가 발생되도록 현재 운영중입니다 (월별 공휴일 에 따른 차등 휴무발생 (5월 기준, 휴무 10개 , 6월 기준 11개 + 대체휴무)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오전근무자 (A)코드 지정하여 운영하고, 나머지 인원(4명) 오후근무자 로테이션을 돌리려고 합니다 (특정일 지정시, 해당 근무자는 휴무로 배치할수 있도록 하며 첨부된 URL처럼 나왔으면 합니다
* 오후 근무자의 근무코드는 직접 다양하게 넣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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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한 내용 요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전화받고 자세한 내용 요청드립니다.
쿠키 사이트에 있는 기존 경리장부 통합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아래url)을 살펴보았는데
http://www.coukey.co.kr/main/goods_view.php?num=58
검색,조회 기능과 버튼 등등..기본틀은 그대로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는 (거래처원장,계정별원장,총계정원장,현금출납장,현금출납장월계표,외상매출금관리대장)이 있는데
저희가 필요한 기능은 크게 두가지로.
1. 기본장부 : 현금출납내역과 통장대체내역 기록가능한 기본장부 (스크린샷 파일첨부)
2. 총계정원장 (한번만 입력시에 월별로 계정별원장/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까지 가능하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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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밖에...
- 비영리법인 회계이기 때문에 거래처관리나 외상매출금관리대장 등은 없어도 됩니다.
- 필요한 출력물 : 입출금전표(지급결의서), 대체전표, 총계정원장, 계정별원장, 대차대조표, 손익계산서
- 초기 계정과목 설정 기능.
- 연도별, 월별 기간설정 조회기능.
Q. 문의사항 : 혹시 예산관리기능도 결합시킬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저희가 1년마다 예산안이 나오는데
그 데이터를 예산관리쪽에 입력시켰을 때 해당 연도에 계정별 지출내역과 비교할 수 있는 시트를 만들 수 있을까요?
ex) 2015년도 비품구입비 예산 1,000,000원
2015년 1월 사용 비품구입비 50,000원
2015년 4월 사용 비품구입비 100,000원
2015년 비품구입비 남은 예산 : 8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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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맞춤제작 문의인 경우
안녕하세요..
현재 프리미엄 30일권 사용중입니다.
케어쿠폰을 이용해서 업무자동화 (210)쿠키_(입출금대체) 전표 파일을 조금 수정했으면 합니다.
가능한지 확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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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 이벤트신청]
1.업종 : 자동차부품생산(플라스틱사출)
2.예산 : - (이벤트 당첨이 아니면 예산확보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3.제작 요청사항
안녕하세요.저희는 자동차부품중 도어 손잡이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입니다.
저희 업체는 원청업체로부터 제품을 수주받고, 건물 1동을 임대 받아 10인이하 소규모로 운영되
고 있고, 유압사출기로 제품을 생산하여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파일을 개선해 보려 했으나 일일실적과 주간계획간의 비교 분석파일 제작에 어려움이 발생해
검색중 이번 이벤트를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업무는 원재료, 원자재(기본 베이스제품안에 균형추가 들어갑니다) 입고 → 제품생산→ 제품 납품(조립라인2개, 부업집1개로, 3곳으로 납품) 입니다.
원재료 및 자재를 거래처로부터 입고해 제품을 생산하고, 제품을 납품처로 납품합니다.
기존 업무방식을 설명드리겠습니다.
금요일에 주간생산계획이 나오면 생산계획에 맞게 제품을 생산해서 납품하는 기본 구조입니다.
사장님이 계획을 확인후 오더를 주시면 그에 맞게 금형을 장비에 올려서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한정된 장비와 인원으로 제품을 생산하는대 계획을 담당하시는 사장님이 바쁘시다 보니 납품에 차질이 생겨서 생산계획 대비 실적이 70~80대에 머무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사장님이 실적을 엑셀파일에 입력하고, 계획과 재고를 확인해서 생산 오더를 주십니다.
하지만 실적은 입력하고 있지만 계획대비 몇개나 제품이 부족한지 파악이 안되고, 조립과정중에
발생한 불량으로 대체품이 얼마나 필요한지가 확인이 안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품이 한손에 들어올 정도로 작아서 계획에 딱 맞게 제품을 생산하고 납품하는게 아니라
(수동생산 제품은 150개 또는 200개씩 박스단위 포장, 자동생산 제품은 300개,600개 750개등으로
포장) 중간중간 급한 물건에 대해서 대충 박스에 담아서 납품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재과장님이 입출고 되는 제품에 대해서 재대로 기록하고 있지않고 그때그때 부족한 제품만
조립실, 부업집으로부터 통보받아서 몇개가 필요한지도 확인하지 않은채 00제품이 필요하다고 찍어달라고 요청하시어 제대로 재고관리가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특정제품이 과다하게 생산되어 다른 제품에서 수량이 부족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 잦은 금형교체 소요로 하루에 10건 이상 금형을 교체하고 있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일일생산(납품)실적 파일이 한눈에 알아볼수 있도록 계선되었으면 좋겟습니다.
* 주간 계획과 일일생산 실적이 비교되어 과부족분에 대해서 한눈에 파악되면 좋겠습니다.
* 앱으로 납품실적 파일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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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일지 견적요청
안녕하세요.
수기로 작성중인 업무일지를 전자화 할려고 합니다.
1.제조업
2.
3. 첨부한 수기 업무일지를 대체할 귀사의 프로그램이 있으면 추천부탁드리고
그 프로그램의 항목을 저희 업무와 맞게 변경하는데 발생하는 비용을 알고 싶습니다.
재고파악도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요청사항)분쇄한 광물을 포장하여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업무일지를 전자화 할려고 합니다.
1. 일일 생산한 품목과 출고한 품목의 기록 및 재고관리
항목은 (생산:품목, 수량 / 출고: 품목,거래처,수량,운송)
2, 일일 발생한 주문과 입고. 항목은 (주문:거래처,품목,수량/ 입고:품목,수량)
3. 일일 발생한 전체적 업무기록 (공장과 사무실 두칸으로 분리됬으면 합니다.)
4. 일일 문의한 업체상호,전화번호, 문의내역
이상이며 위 내용들이 한 장에 기록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재고는 품목별, 거래처별, 기간별로 파악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복잡한 기능은 필요없습니다. 귀사의 업무일지 기능의 항목들을 위의 항목들로 바꿔서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견적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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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연차관리및 연차수당정산 프로그램을 보고 문의드립니다. 1. 시범적으로 연차및 연차수당정산 프로그램을 사용해 볼수있을까요? 2. 회사내규에 맞게 조정가능하신가요? 3. 저희 회사 특성상 오버타임이 발생하면 경우에 따라 대체휴가및 수당으로 나누워지는데 이것또한 반영이 가능할까요? 빠른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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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래처별 판매재고관리 문의 드립니다
저희회사는 하이패스 단말기 판매 업체이며 크게 두가지 판매방식이 있습니다.
직영판매의 경우
거래처마다 입고, 판매, 반품, 재고를 관리하고, 판매의 경우 신용카드(건수)+, 현금(건수), 합계로 별도 집계하는 방식으로
이같은 과정을 일별, 주별, 월별로 정산후 판매자에게 수수료를 지급합니다
수수료지급 내용은 일당이 있고 단말기별 판매수량에 따라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위탁판매의 경우
거래처별 입고, 판매, 반품, 재고를 관리하고
판매의 경우 신용카드(건수)+, 현금(건수), 합계로 별도 집계 매출총액에서 수수료를 지급하는 방식이며
수수료율도 상품별 업체별로 다릅니다.
업체별로 현금판매의 경우 수수료와 대체하여 나머지를 송금받고,
현금판매금액을 전액 송금받으면 수수료를 입금해 주는 방식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매출의 경우 저희 단말기를 사용하는 경우라 사이트 조회후 업체에서 알려준 카드매출금액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업체마다 매출계산서, 또는 매입계산서를 발행 혹은 받는 방식이며 매입계산서의 경우 수수료에 대해서만 업체에서 발행해 주는 방식이라
계산후 금액일치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추후 입금확인을 한후 수수료를 업체에 이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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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방법이 업체마다 다르게 적용되어 복작하고 손이 많이 갑니다
부탁드립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