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나만의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컨텐츠추천받기 컨텐츠추천받기
컨텐츠제작의뢰하기 컨텐츠제작의뢰하기
4,028건 검색되었습니다.
정렬 :
  • 1.
    [이벤트신청] 엑셀 데이터 통합관리 program 요청 件.
      1.업종 : 소형 가전기기 제조업   2.예산 : 미정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 연계고민 중)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외주생산처 3곳에서의 daily 생산실적을 각회사 양식의 엑셀로 작성후, 메일로 받음- 외주 물류창고 2곳에서 재고현황을 엑셀작성, 메일로 받음.- 판매 예상계획을 엑셀로 작성, 메일로 받음. 총 6종의 엑셀을 받아서, 다시 통합 엑셀장표 1장으로 복사하고, 적정재고와 일별/주별 생산계획을 기입하여 관리 및 보고함.보고하는 중에도 실시간 현장 데이터는 계속 바뀌고 있음. 장표기입에 대한 정확도 및 서로 다른 양식으로 휴먼오류가 빈번 발생하여 이후 계획에 대한 정확도 및 방향성이 떨어짐. (비효율적 업무환경)  현 재고량 기준으로 판매계획 比 생산실적에 대한 실행력을 높이고정확한 예측으로 loss를 최소화 하고자 함.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각 협력사들과 같은 장표로 내용을 공유하여 빠른 대응 및 불필요한 업무손실을 줄이고자 함.     * 주고받는 데이터는 매우 심플하며 그 용량도 매우 작습니다. (엑셀 워드 1장수준)* 서로 다른 생산지에서 원격으로 접속하여 현황 및 실적을 기입하고 그 바탕으로 계획을 수립하고자 함. (웹 기반 , 구글 스프레드시트, AWS 등등..)* 통합 장표는 1곳에서만 주도적 관리하며, 각 생산처는 각자의 실적기입과 지시수량 정도만 공유코저 함. * 별도 예산이 없어 비용이 부담되며, 최저 월고정료로 정도로 운영이 가능한지 문의 함. (스마트팩토리 지원사업으로 저비용 투자 구축이 가능한지도 확인필요)* 백업서버 설치하여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 하고자 함.    3) 기타문의 항상 도움주심에 먼저 감사드립니다.두서없이 급하게 적어 양해말씀드리고, 적합한 솔루션제공이 된다면 효율적인 업무환경 구축이 될 것 같습니다.좋은하루 되세요~~:)
  • 2.
    창고 로케이션 관리
      1.업종 : 쇼핑몰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현재 쇼핑몰을 운영중이며 , 중국에서 물건을 수입하고있습니다.창고는 약 260평정도 이용중입니다.파렛트 렉을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 불편한게 물건들 종류나 입고량이 만만치 않아서 각 위치마다 로케이션을 주고싶습니다.예를 들면 렉설치되있는 로케이션을 눌럿을때어떤상품이 잇는지 보여지거나,그 로케이션에 일정 상품을 넣어서 관리를 하고싶습니다. * *
  • 3.
    거래명세서(인보이스) 프로그램 제작 신청
      1.업종 : 한국 식자제 유통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엑셀 프로그램을 이용한 수동 작업 중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안녕하세요말레이시아에서 한국 유통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인보이스(거래 명세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현재 엑셀을 이용해서 단순하게 수동으로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프로그램 기능** 발행 회사 여러개 등록과 변경 기능 (최소 2개) 상단에 발행 회사 이미지 등록 날짜와 인보이스 번호 자동 변경. 발행 회사 변경시 다른 인보이스 번호로 자동 변경 납품 할 거래 업체 정보 등록.  제품의 가격을 여러개로 나눠서처음에 업체 등록시 단가 1번 가격 적용 또는 * 번 선택등 한제품에 최소 5~10 가지 가격을 등록할 수 있어함. 제품 등록시 원가(원화, 현지화) 및 마진율 표시 거래 업체 및 제품 쉬운 검색 기능 각 업체별 매출 금액(자동생성) 및 결제 입금 금액(수동입력) 월별 합계 금액(정산서 발행 기능) 결제 입금 금액 입력시Banking / Cash / Cheque선택 및 정산서에 표시 기능 Remark (계좌 정보, 메모등) 할수 있는 부분 야채 등 기타 식품의 단가 저장 없이 수동으로 입력 및 수량 단위 소수점도 가능하게 현재는 부가가치세 없이 사용하지만 선택하면 과세 표시 가능하게 설정. 예전에는  GST 6% 였으나 특정 업체 SST *% 적용이므로과세 명칭 및 과세율 변경 기능 납품 금액, 미수,  총금액 표시 발행 인보이스 pdf 파일 자동 저장 가능 유무 제작 완료 후 추가 요청 보완작업 가능 유무 딜리버리 오더(D.O) 판매 가격 없이 배송 품목과 수량만 표시D.O 번호, 날짜 자동 생성    
  • 4.
    이벤트신청합니다.
      1.업종 : 시장 비영리 상인회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경영업무를 자동화 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아직까지 손으로 수기 작성하는것을 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 *
  • 5.
    제품 수불부 및 판관비 배부, 실적 분석 툴 등
      1.업종 : 장비 제조업 및 컨텐츠 정산업  2.예산 : 5천 + a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자체 구축 시스템을 통해 제조 및 재무회계 결산/예산 통제를 하고 있습니다.그 원장을 다운받아 보고를 위한 재무회계-관리회계 계정 매핑 작업 및타 사업부에서 받은 엑셀 데이터를 통해 추정손익-실적 간 비교 분석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재무회계-관리회계간 계정 매핑 작업 (회계계정x사업부 로직에 따른..)  * 기 업로드한 추정손익-실적간 수량/가격 차이 리포팅 * 주요 사업군으로의 판관비(공통비) 배부 (매출액,기여도 등 다양한 기준에 따른 로직 설정 필요) * 선적 건 비교를 통한 차이 리포팅* 선적 전 재고 수불부* 추가로 제조원가 계산이 가능했으면 좋겠음.* 이것저것 내용이 많긴한데, ERP 시스템의 지식이 있는 분이 계시다면.. 이해하기 쉽도록 SAP CO, SCM 모듈처럼 사용할 수 있게되길 원합니다. 별도 연락 부탁드립니다.
  • 6.
    프로그램 제작 견적 문의드립니다.
      1.업종 : 피크닉용품 대여, 도소매, 서비스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피크닉 용품 대여업체로 고객들이 피크닉세트에 들어가는 용품들을 네이버예약을 통해 하나씩 선택하여 피크닉세트를 커스텀할수있습니다. 그래서 한명의 예약자안에 선택한세트, 예약시간, 바구니, 돗자리, 꽃 등등 확인해야하는 사항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타 업체를 통해서 자동화 엑셀파일을 만들었고, 네이버예약에서 다운받은 예약자 리스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분류되고 고객리스트, 미니표 형식으로 출력할수있게 정리됩니다.그럼 그 출력물을 가지고 고객물품을 미리 준비하여 응대 준비를 합니다. 프로그램 제작을 생각한 이유는 가맹계약할때 이 엑셀파일을 그대로 넘기면 추후 문제가 발생할것같아서 프로그램화 시켜 관리하고싶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로그인시스템 - 가맹점들의 고객현황이나 매출 상황을 체크할수있는 관리자 모드 가능* 네이버예약 고객엑셀파일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분류하여 세트별, 시간대별로 자동분류 * 분류된 고객리스트, 미니표, 매출 등 서류화 작업이 필요한것은 출력 가능 * 사업장별로 물품 구성품 추가, 재고관리 * 예약없이 방문한 고객, 현장 추가 물품들을 입력하여 매출 종합 시스템 
  • 7.
    [이벤트 신청] 반품 관리 프로그램 반품관리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제품의 바코드를 매장에서 사용하는 바코드스캐너 총으로 찍으면 제품명과 수량 및 단위( 박스/낱개)가 나타나도록 하고 싶습니다 아 물론 반품을 보낼 제조사별로 분류기능도 필요하고요~ 엑셀로 자료저장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이벤트 신청] 반품 관리 프로그램 반품관리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제품의 바코드를 매장에서 사용하는 바코드스캐너 총으로 찍으면 제품명과 수량 및 단위( 박스/낱개)가 나타나도록 하고 싶습니다 아 물론 반품을 보낼 제조사별로 분류기능도 필요하고요~ 엑셀로 자료저장이 가능하면 좋겠습니다
  • 8.
  • 9.
    구매팀 견적서 정리 파일 제작 요청
      1.업종 : 의학 및 약학연구개발업  2.예산 : 최대한 저렴했으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다면 10만원 이하 부탁드리겠습니다.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주된 업무는 업체에 견적서를 받아 정리하여 최저가로 구매하는 것입니다.업무는 구매요청물품 취합 -> 기존 견적서 확인, 업체에 견적서 요청 -> 견적서 비교 -> 최저가 업체에 구매 -> 견적 파일 정리 입니다. 기존에는 월별/업체별로 가격을 다 써놓고 관리했는데,품목과 업체가 늘어나다보니 눈으로 확인하고 수기로 관리하는 과정에서 실수가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관리하던 파일의 일부 첨부드립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품목을 검색하였을 때, Cat.No/제조사/품명/단위/견적업체/견적일이 모두 나왔으면 좋겠음 + 최저가만 금액에 빨간표시 등으로 눈에 띄었으면 함 (필수는 아닙니다) *3개월 이내의 견적만 * 품목 등록을 하였을 때, 이전에 등록한 품목이라면 중복값이라는 안내와 함께 등록이 안되었으면 좋겠음 * 견적 내용을 업데이트하는 과정이 간단했으면 좋겠음: 품목 등록한 물품 중 몇개의 품목을 선택했을 때, 단가만 입력했을 때 추가가 되었으면 좋겠음
  • 10.
    커피제조업 입니다.
      1.업종 : 커피 제조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생두 종류도 많고, 여러가지 생두를 블렌딩해서 원두를 만드는데, 원두의 종류도 너무 다양합니다.또 콜드브루도 하다보니 업체마다 브릭스도 다르고 다른 종류의 원두로 다양한 콜드브루를 추출도 합니다.부자재에 대한 업체도 많고 단가도 자주 변동이 되서 선입선출로 단가 및 재고도 확인이 되어야 되구요.샘플도 자주 나가다 보니 샘플도 기입하고 생두 원두 부자재 등 사용량을 넣으면 일,월,년 사용량 누계액, 재고액 등 복합적인 프로세스가 한번에 엑셀에 나타났으면 좋겠습니다. 로스팅하다보면 로스율도 생기고 로스율도 반영이 되어야 됩니다.원자재, 부자재, 반제품, 완제품 등 사용량, 재고량 같이 체크가 되었음 좋겠습니다.또한 업체별로 재고도 파악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입고시 어떤 업체에서 얼마의 단가로 얼마만큼의 수량이 들어왔고, 사용시 어떤 업체꺼를 사용했고 선입선출로 사용해야되기 때문에 선입선출해야되는 재고가 파악이 되어야지 그걸 사용할수있으니깐 그것도 보여졌으면 좋겟구요반제품에 대해서도 병입만 된것, 병입 후 라벨링까지 된것 등 반제품의 종류도 너무 다양해서 이런것까지 파악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서두없이 적었습니다.더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으로 말씀 부탁드리며이에따른 견적도 같이 요청드립니다.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