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메모'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업무자동화    검색결과 2건

표준엑셀    검색결과 1건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45건

  • [맞춤제작] 파일을 추가했습니다 필요내용 메모로 표시했어요

    (요청사항)
    1. 시트별 카테고리등록관리 (2공수)
    2. 카테고리+제조사+제품명 조회페이지 (2공수)
    3. 상품정보DB 등록관리 (1공수)

    (총가견적)
    총5공수

     

    (총가견적계산)
    5공수 + 올인원회원권
    = (5공수 - 2공수(올인원회원권공수지원) ) + 올인원회원권비용
    = 3공수 + 올인원회원권비용

     

    (1공수당 금액계산)
    1공수당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1공수당 110,000원

     

    (최종금액계산)
    3공수 + 올인원회원권
    = (3공수 *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66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330,000원 + 회원권비용
    = 330,000원 + 550,000원
    = 880,000원  

업무단축키    검색결과 5건

  • 특정 셀에 항상 메모 표시하기 엑셀팁,엑셀2007,엑셀2010,엑셀메모,메모항상표시하기,메모표시/숨기기 중요한 내용이나 특정 셀에 대한 메모가 필요하다면 엑셀의 메모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모를 표시/숨기기, 편집/삭제할 수 있습니다. 특정 셀에 항상 메모를 표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