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문의 드립니다. goeth***  | 2018-05-15 | 조회 2,007  즐겨찾기(0) 답변완료 (1)

1 , 매출내역 등록에서 

거래처명  현재 나열방식과 가,나,다 순으로도 총 2가지로 변경 가능한지요?

2, 출고단가 관리에서

거래처명 더블클릭후  삭제 수정이 안됩니다.

그리고 제품명 순서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는지요?

3,일별,월별내역현황에서

거래처명 순서 기준이 무엇인지요?

거래처 관리 내역 순서랑 같지도 않고,

그래서 거래처 관리내역 순서와 같게 나열되고, A구역 B구역별로 그리고 총합으로 나눳으면 합니다.

그리고 합계 내역이 높은순으로도 변경 가능했으면 합니다.

4,계산서 출력에서 거래처명 변경시

런타임 오류라고 뜹니다.

5,매출내역 등록에서

품목별 거래량 합계와

내역조회에서 총액,수금,미수금도 

A,B구역 총합계도 있었으며 합니다.

6,매출내역등록시

수금 버튼 클릭 한번하면 자동입력 할수 없나요?

7,매출내역등록시

제품명 선택후 거래량을 스크롤다운해서 1,2,3,,,으로 선택할수 없나요?

8,거래처 관리에서

거래처명 순서 변경하고 싶을때 어떻게 하나요?

새로운거래처 중간 삽입은 어떻게 하나요?

전문가
답변
Re : 문의 드립니다. 쿠키전문가  |  2018-05-15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 
먼저 자신의 일을 사랑하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고객님의 문의를 분석한 결과 제품 업그레이드와 기술지원이 필요한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기술지원은 이용권을 결제해주시면 제공되며, 추가제작은 분석 및 견적을 안내드리기 위해 지금 사용중이신 파일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엑셀케어 기술지원을 받으시면, 사용과정상에서 생긴 문제를 해결하거나 멘토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님의 권한을 확인해보니 (2017-08-29 15:15:00) 이후로 프리미엄이용기한이 만료되었습니다.
따라서 엑셀케어 서비스를 받으시기 위해서 프리미엄 365 또는 올인원이용권으로 기한연장이 필요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서비스에 가입하신 후 1:1게시판에 요청글을 접수해주시면,
고객님의 문제상황에 대한 기술지원팀을 연결해드리겠습니다.
국내 최고 엑셀전문가, "엑셀케어"서비스로, 고객님의 소중한 업무에 든든한 빽이 되어드리겠습니다!

 ▶ 프리미엄 (엑셀케어) 이용권 가입 바로가기

■ 엑셀케어(유지보수) 서비스 안내
:  엑셀케어 서비스는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 프로그램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기술/기능지원, 문제진단 및 해결을 돕는 1:1 전문가 맞춤지원서비스입니다.

[ 엑셀케어 진행절차 ]


[ 엑셀케어 혜택 ]
1. 든든한 업무자동화 파트너
: 고객님만의 특별한 업무문제, 국내최고 엑셀전문가가 언제든 1:1로 답변해 드립니다. (24시간 온라인 접수)

2. 빠른 문제해결
: 오직 고객님의 업무자동화만 생각하는 엑셀쿠키 전문가는 정확하고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립니다.

3. 바쁜 중소기업을 위한 쪽집게 엑셀교육
: 업무에 꼭 필요한 엑셀활용팁을 쿠키프로그램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배울수 있습니다.

[ 지원범위 ]
1. 프로그램 잘못 사용중 발생한 오류 복구 및 제품 최초 상태로 복구
2. 프로그램 사용법 안내 (기본 매뉴얼 이외 엑셀사용팁 제공)
3. 데이터 이동 (오류 복구중 기존 프로그램의 데이터를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동)
4. 전문가 원격 지원 (30분당 1회)
5. 제품 사용환경 세팅 (MS EXCEL 프로그램 사용 최적화 환경 제공)

※ 프리미엄 365이용권 혜택
1. 전제품 다운로드 권한 제공
2.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실수 등으로 인한 오류해결 등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