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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ACCP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해 주셔서 우리 회사좀 도와 주세요. oneway2***  | 2019-02-17 | 조회 2,702  즐겨찾기(1) 답변완료 (1)

안녕하세요?

 

저는 김치를 제조해서 판매하는 중소기업의 재고관리 담당자입니다.  HACCP인증 받은 업체인데 작년 감사에서 유통기한이 지난 원료를 창고에 보관하던 것이 발견되어 시정 명령을 받았습니다.  안전한 식품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HACCP 에서 제시하는 기준에 따른  모니터링(원자재 입고에서 부터 제품 출고까지의 전과정)  점검일지의 기록과 유지가 필수적 입니다.  그런데  HACCP 에서 요구하는 점검항목들은 너무 많고 복잡합니다.  이 문서들을 출력하고 또 전산으로 데이터를 입력해서 보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중소기업이라 관리체계도 제대로 갖추어져 있지 않고, 또  일손이 부족해서 몸이 열개라도 부족한 판국에 이것 저것  챙기려니 빠뜨리는 것이 많아서  앞으로 HACCP을 유지할 수 있을지 걱정 스럽습니다.  한번 HACCP인증을 받았다가 탈락하게 되면 다시는 HACCP인증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제발 해썹에서 요구하는 것들을 전산화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희 회사가 필요한 문서들과 관리 프로그램의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생산일지 2)원료수불부 3)거래내역서 4) 원자재, 부자재, 완제품 검사 일지 5)유통기한이 지난 재료와 제품에 대한 경고 기능 6)냉장실과 냉동실 온도 체크 및 청소 일지 7)온도계와 염도 측정기 및 근동의 검증 및 교정 일지 8)배기구 방충망 교체주기 입력 및 알람기능 9)위생전실 리필형 세제 교체주기 및 알람 기능 10)원자재의 적정재고 설정 및 알람기능 11)재고관리 기능 12)직원관리 13)연월차 관리 14)장비(지게차, 냉동탑차,  통근용 승합차) 관리 및 정비 일지 15)시설 관리 일지 16)기계 관리 일지 17)창고별 재고 파악 기능 18)사용자 메뉴 입력 및 수정 기능 19)입출고 기록 및 입출고증 출력 기능 20)모든 자료의 누적 기능 21)모든 데이터의 상호 연동 기능 22)CCP(중요관리점) 설정및 점검, 기록, 출력 기능 23)기타 시설(발판 소독고, 포충망, 살충망, 손제정대)의 점검 일지 및 데이터 입력과 출력 기능 24)사용자 지정 점검 항목 추가 및 입.출력 기능 25)이러한 데이터를 PC와 모바일에서 여러명이 입력 및 확인 기능 등입니다. 

 

구구절절 두서없이 적어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상은 제가 생각나는 데로 두서 없이 적었습니다. 이 모두가 가능하다면 정말 좋겠지만 이 비슷한 프로그램이라도 제작 가능하다면 그것만으로도 저는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중소기업지원을 받아서 무료로 이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부디 우리 회사를 좀 도와 주십시오. 이번 달 직원들 월급을 제때 지급하지 못해서 미안해 하시는 사장님 보기가 너무 안타깝습니다.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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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Re : <지원 이벤트 신청> HACCP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작해 주셔서 우리 회사좀 도와 주세요. 쿠키전문가  |  2019-02-18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의 파일 및 요청사항을 분석하여 설계된 맞춤제작 건에 대한 가견적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요청사항에 대한 가견적내용 확인하시고 진행여부알려주시면 맞춤제작 도와드리겠습니다^^

※ 가견적 안내 - 고객님께서 필요하신 기능을 선별해서 각각의 견적내용에서 취사선택할 수 있습니다. - 선택하신 기능들에 산정된 작업공수를 합산하여 공수당 금액계산을 적용하면, 최종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공수는 개발난이도, 개발 일수 등을 고려하여 산정되는 단위입니다.) - 가견적내용은 실제 작업에 착수하여 세부분석에 따른 내용조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가견적은 최초 견적산출일로부터 1주일간 유효하며, 가견적내용은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요청사항 * MS Acess 제외한 DBMS(MS SQL or My SQL) 개발(호스팅 등 서버비용 별도) (15공수) * 모바일 기능 미지원 1. 기초정보 관리 - 업체정보 관리 (2공수) - 원재료정보 관리 (2공수) - 제품정보 관리 (2공수) - 직원정보 관리 (2공수) - 연/월차 관리 (3공수) 2. 입출고관리 - 창고정보 관리 (3공수) - 입고정보 관리 (3공수) - 출고정보 관리 (3공수) - 재고정보 관리 (3공수) 3.생산관리 - 제품 생산 관리 (3공수) - 생산일지 시트제작 (2공수) - 장비관리 (3공수) - 시설관리 (3공수) - 기계관리 (3공수) 4.조회기능 - 원료수불대장시트 제작 (3공수) - 재고현황 시트 제작(2공수) - 거래내역서 시트제작 및 출력기능 (4공수) - 제품 검사일지 시트제작(3공수) - 청소 및 온도체크 일지 시트제작(2공수) - 창고별 재고현황 조회 (2공수) - 정비일지 시트제작(2공수) - 원자재 적정재고 설정 및 알림기능 (3공수) - 입력주기별 알림기능(유통기한, 방충망, 세제) 6공수(각 2공수) - 사용자 메뉴 시트제작(5공수) - 중요관리점 설정및 출력기능(5공수) - 기타시설 점검일지 시트 제작 및 출력기능 (4공수) ■ 가견적 비용계산 93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제작지원) + 올인원회원권 = 91공수 + 올인원회원권 = (91공수 * 2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20,020,000원 * 올인원회원50%할인) + 회원권비용 = 10,010,000원 + 회원권비용 = 10,010,000원 + 550,000원 = 10,560,000원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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