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여러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있는 현금장부가 필요합니다. hwan7***  | 2014-05-07 | 조회 3,175  즐겨찾기(0) 답변완료 (1)

                                                                                                                                         

안녕하세요...

저는 일반 매장운영과 판매업 그리고 인테리어 까지 하고 있는 자영업자입니다.
모두가 소규모이다 보니 제가 직접 정리를 하는데
업무가 많다 보니 귀찮고 힘들어서 안하게 됩니다.

제가 하고싶은 장부는 

1. 수입 지출 목록(매장별/은행별/카드사별/현금지출별/현장별) 에 관련된 내역을 입력하면
통합정리가 되고 

2. 다시 각 매장별(독서실1, 독서실2, 의자, 시설, 대부, 개인등등등 )로 나눠지고 그매장에 해당되는 계정이 정리가 (일, 월, 년) 되었으면 합니다. 

전문가
답변
Re : 여러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있는 현금장부가 필요합니다. 쿠키전문가  |  2014-05-0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문의하신 매장관리 업무자동화 맞춤제작에 대해서는
원하시는 형태의 출력폼 파일을 올려주시면
입력형태와 출력형태를 구성하여 제작기간 및 비용에 대해 말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에 남겨 주시면
쿠키 전문가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칼퇴근 하시길 바랍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