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계약관리및 계약서 출력프로그램의뢰 unicl2***  | 2021-09-29 | 조회 2,412  즐겨찾기(0) 답변완료 (3)

 

1.업종 : 제조 도소매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신축아파트 옵션행사를 주관하는 업체입니다  단기에 많은 입주자들에게 여러옵션 상품을 계약해서   입주전에 시공관리해주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현장 계약시 수기로  계약서를 작성하고 행사 후  엑셀에 입력해서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1.현장에서 여러품목을 계약시 모두 수기로작성하다보니 고객대기시간도 걸리고 금액오류도 발생합니다

 2.계약 후에는 수기작성 계약서를 모두 엑셀에 데이터로 입력하다보니 역시 입력시간과 오류발생가능합니다

3.계약후 관리단계에서는 - 계약금 중도금 잔금입금관리,-시공일정관리( 고객과시공업체들과 시공관리 알림등을 계약자별로 한페이지에서 보면서 상담내역이나 진행사항을 입력관리했으면 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현재 귀사의 계약관리프로그램(5454)이 있어서 여기에 추가기능으로 타시트에 계약품목리스트를 등록해놓고 (계약코드 계약품목 및 내역 계약금 중도금 잔금등) 계약품목 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약품목 및 내역 계약금등이 자동으로 입력 되어 총계등이 합산된 계약서를 출력도하고 데이터화도 되도록했으면 합니다

* 임금관리와 시공관리 항목도 추가했으면 합니다
*

전문가
답변
Re : 계약관리및 계약서 출력프로그램의뢰 쿠키전문가  |  2021-09-29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저희 엑셀쿠키에 문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요청사항 '(5454) 계약관리 프로그램(대시보드)' 프로그램 기반 수정시 견적입니다.

임금 및 시공 관리 항목 제외한 견적 내용입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는 현재 프리미엄 30 회원이시기에 회원금액을 차감하여 견적 내드렸습니다. 

■ 가견적 내용
1. 계약품목리스트 시트 추가 
  - 계약코드. 계약품목, 내역, 비고, 판매가, 계약금. 중도금, 잔금 등 등록 
  :2공수 

2.계약정보 시트
 - 계약 내역 부분-> 계약품목 으로 수정 후 계약품목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는 내역 선택 할 수 있도록 기능 구현 
 : 1공수  

3.계약현황 시트 
-  계약코드. 계약품목, 내역, 비고, 판매가, 계약금, 중도금. 잔금 부분 추가 
 : 2공수 

= 5공수

■ 가견적 비용계산
5공수(가견적) + (프리미엄365회원권-프리미엄30 회원권)
= (5공수 * 220,000원) * 프리미엄50%할인 + (프리미엄365회원권-프리미업30 회원권) 
= (1,100,000원 * 프리미엄50%할인) + (198,000-33,000)
= 550,000원 + 165,000원
= 715,000원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365이용권 혜택

1. 전제품 다운로드 권한 제공
2.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4케어)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Dorothy Excel specialist / Mentor

결제하기 (하단)

추가의견(2)
전문가
답변
Re : 계약관리및 계약서 출력프로그램의뢰 쿠키전문가  |  2021-09-30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 문의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데이터공유하여 다수가 사용하게하려면 추가비용은 얼마입니까?

기존의 프로그램에서 동시공유 기능으로 전환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구조를 완전히 바꾸어야 하기때문에 
새롭게 제작해야 한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또한, 동시 공유 기능 추가시 별도 추가 견적 금액이 발생하며 
동시공유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Database를 엑셀 외부로 위치시키고, 그 Database에 각 사용자가 접속할 수 있도록 공유되어 있어야합니다.
권장 사항은 구글 드라이브(파일스트림)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척드립니다.  이 경우 달에 약 5 ~ 10$ 별도 비용이 발생됩니다. 

답변 제일 하단에 동시 공유 기능을 포함한 가견적을 다시 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현견적대로 만들고나서 사용해보고 데이터공유형으로 만들수도있나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동시 공유 기능을 포함하시면 기존의 있는 프로그램 구조를 바꾸어야 하기에 재제작이 필요합니다. 

3.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1. 견적금액 결제(100%)가 된다면, 결제일 기준으로부터 1영업일동안 개발자 선정합니다.
2. 선정된 개발자님 께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화면정의서를 작성하여 고객님께 확인 받습니다.
3. 화면정의서는 개발의 전반적인 내용 및 방향을 포함한 내용이고, 고객님께서 확인해주시면 이후에 화면정의서를 
   바탕으로 실개발이 진행됩니다. 

동시공유 포함하지 않은 프로그램 제작 기간
4. 개발(약 3영업일)이 종료되면 프로그램 검수(1영업일) 단계로 넘어가게 되고, 프로그램 검수는개발자, 고객님 모두 프로그램을 테스트하여 
   버그/오류/요구사항을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동시공유 기능 포함 프로그램 제작 기간
4. 개발(약 5영업일)이 종료되면 프로그램 검수(2영업일) 단계로 넘어가게 되고, 프로그램 검수는개발자, 고객님 모두 프로그램을 테스트하여 
   버그/오류/요구사항을 확인하고 수정합니다.

5. 프로그램 검수까지 종료된다면 프로젝트 종료를 의미합니다.

---------------------------------------------------------------------------------------------------------------------------------------------------
■ 가견적 내용
1. 동시공유 기능 : 5공수 

2. 계약품목리스트 시트: 1공수 
  - 계약코드. 계약품목, 내역, 비고, 판매가, 계약금. 중도금, 잔금 등 등록 

2.계약정보 시트: 4공수 
 - 계약품목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는 내역 선택하여 등록, 그밖의 계약 내역 등록 및 출력 


3.계약현황 시트 3공수 
-  계약코드. 계약품목, 내역, 비고, 판매가, 계약금, 중도금. 잔금 등 조회 


= 13공수

■ 가견적 비용계산
13공수(가견적) + (프리미엄365회원권-프리미엄30 회원권)
= (13공수 * 220,000원) * 프리미엄50%할인 + (프리미엄365회원권-프리미업30 회원권) 
= (2,860,000원 * 프리미엄50%할인) + (198,000-33,000)
= 1,430,000원 + 165,000원
= 1,595,000원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365이용권 혜택

1. 전제품 다운로드 권한 제공
2.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4케어)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Dorothy Excel specialist / Mentor

결제하기 (하단)

추가의견(1)
전문가
답변
Re : 계약관리및 계약서 출력프로그램의뢰 쿠키전문가  |  2021-09-30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해주신 내용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공유형의 경우 프로그램 사용환경이 고정된 사무실이 아니고 행사현장마다 인터넷환경이 달라서 인턴넷이 안되는 환경에서는 1도사용할수 없나요 갑자기 인테넷이 안될경우 행사에 치명적인데요 인터넷이 끊어질경우 도 대비해야하는데요 => 구글드라이브나 서버를 사용하시면 사무실은 변경하여도 접속에 상관없지만, 데이터를 공유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방법이 인터넷이구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았다면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 없이는 접속할 수 없습니다. 이런경우 핸드폰 인터넷을 통해 확인할 수 있지만, 핸드폰 확인은 매크로는 불가능하고 함수로 간단하게만 조회할 수 있습니다. 2.단독형의 경우 2~5명이 접수를 받는데 프로그램은 pc마다 깔아야 될텐데 복사가 안되나요 => 사내직원들은 프로그램을 복사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3.결재는 신용카드가능한가요 => 홈페이지에서 결제하시면 카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Mario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