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맞춤제작
고객관리 양식 맞춤제작요청 crazyohs***  | 2024-05-20 | 조회 124  즐겨찾기(0) 답변완료 (1)

 

1.업종 : 보험영업업(자영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보험영업업을 하고 있는사람입니다. 보험영업자1인이 사용예정이며 고객정보관리와 계약업무 진행상황확인 고객리마인드 작업등을 한번에 할수있는 통합 엑셀서식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엑셀 탭구분 [고객정보입력]/[고객DB]/[고객차트]/[보험청구]/[업무일정캘린더]/[영업통계]
*[고객정보입력] 고객의 이름 연락처 등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고객DB]란과 [고객차트]탭에 개인정보가 동시에 기입되어 고객관리 세팅이 되었으면 합니다. 고객DB란에서 고객이름을 누르면 해당고객 개인차트로 넘어갈수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차트] 탭에서 보험청구를 내용을 기입하면 별도의[보험청구]탭에서 해당 고객의 이름 연락처 보험청구일시 등이 기입되게 하여 [보험청구]탭으로 자동기입이 되었으면 합니다.

 

*[업무일정캘린더] 캘린더에는 [고객차트]탭에서 고객의 컨택일정을 설정하면 캘린더에 고객이름과 컨택사유가 나오면합니다.

*[영업통계] 영업통계탭에는 해당월 유입DB의 갯수 등록건수 등록금액등이 나와 차트로 표현되면 합니다.

 

3)머릿속에 구상한것들을 한정된 글로 말씀드리려니 부족한것 같습니다. 세부사항은 통화시 상세히 상담하면 좋겟습니다. 이정도에서 예상 견적이 어떻게되는지도 부탁드립니다.


 

전문가
답변
Re : 고객관리 양식 맞춤제작요청 쿠키전문가  |  2024-05-22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입니다. 


고객님께서 업로드 해주신 파일과 요청주신 내용을 기반으로
개발 전 추가 확인이 필요한 사항과 함께 가견적을 책정해 두었습니다.
요구사항이 구체화됨에 따라 견적 내용이 조정될 수 있음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 확인 필요 사항 및 가견적 내용
※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사항들을 확인하여 시트를 재구성하였습니다.

※ 추가적으로 확인이 필요한 사항으로 [고객차트]에 대한 설명이 1. 보험청구내용 기입, 2. 업무일정 등록
으로 2가지로 설명이 되어 있어 각 기능을 분리하여 견적하였는데 아래 견적 내용에 대해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사항이 반영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영업통계]에서 말씀하시는 유입DB 갯수는 해당 월에 등록된 고객 수, 등록금액은 보험청구 금액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현재 작성해주신 내용에서는 "보험 가입"에 대한 내용은 확인되지 않습니다.
누락된 정보가 있는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구성해드린 시트는 고객님이 원하시는 경우 다르게 구성하여 견적드릴 수 있습니다.




1. 고객정보 관리 시트 - 4공수
- 입력폼(팝업창)을 통하여 고객의 정보에 대해서 입력 / 수정 / 삭제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입력폼을 통해 등록된 고객 정보는 해당 시트에서 리스트 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관리항목으로는 고객명, 연락처, 고객등록일 등으로 합니다.
- 리스트에서 고객을 선택하여 [고객(개인)차트 시트]로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2. 고객차트 시트 - 3공수
- 고객별로 미팅 일시 및 내용에 대해서 리스트 형태로 기록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작성된 미팅 일정에 대해서는 이후 [캘린더 시트]에서 표시되도록 합니다.

3. 보험청구 시트 - 4공수
- 입력폼(팝업창)을 통하여 고객별로 보험청구 내역을 등록 / 수정 / 삭제할 수 있도록 구성합니다.
- 입력폼을 통해 등록된 보험청구 내역은 해당 시트에서 리스트 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4. 업무일정캘린더 조회 시트 - 4공수
- 고객차트에서 등록한 고객별 미팅 사항을 달력형태로 조회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고객명과 간략한 컨택사유가 나타나도록 합니다.

5. 영업통계 시트 - 5공수
- 기준년도/월을 선택하여 해당 기간에 유입된 고객의 등록수와 등록금액 등을 나타내며,
고객님의 요구에 따라 원하는 형태의 차트로 표현되도록 합니다.




총 20공수가 적용되며, 추가/수정 내용에 따라서 공수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여러 사람이 동시에 입력 가능한 서버 또는 DB형태로 구성원하실 경우 제작 전 요청부탁드리며,
서버orDB 구현 시 공수/비용이 변동됩니다.


* 제작 프로그램 MS오피스의 엑셀로 제작이 되며,
다른 프로그램(한셀, 구글스프레트, 오피스365 버전)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가견적 비용계산

= 20공수(가견적) - 2공수(회원권 제작 지원) + 올인원 회원권 


= (18공수 * 220,000원) * 올인원 회원 50% 할인 + 올인원 회원권
= (3,960,000원 * 올인원 회원 50%) + 550,000원
= 1,980,000원 + 550,000원
= 2,530,000원



- 맞춤제작 서비스 안내


* 공수는 프로그램 난이도에 따라 결정되는 견적 단위입니다.
* 엑셀자동화 프로그램은 데이터가 입력시트가 아닌 별도의 시트에 보관되지만 엑셀자동화 파일과 같은 엑셀파일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1PC에서만 사용가능하며 데이터 공유하여 다수의 사용자가 사용하기를 원하시면 별도 비용이 추가됩니다.
* 주문형개발 방식이라 요청하지 않은 사항과 견적에 없는 내용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 견적내용은 취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 올인원 회원 혜택

1. 맞춤제작금액 50% 할인혜택 제공
2. 맞춤제작 2공수 제작지원 (220,000원 상당)
3. 엑셀케어 서비스 지원
- 엑셀프로그램의 사용지원(기술,기능)
- 사용중 부주의로 인한 오류해결 등

▶ 이용권 안내 보러가기 (공수 및 이용권안내 바로가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드림 ^^

Jaybe Excel specialist / Mentor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