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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여통합관리 퇴직금명세서가 여전히 문제입니다 psc00***  | 2015-02-03 | 조회 2,747  즐겨찾기(0) 답변완료 (1)

고쳐서 다시 올려주신 것 받아서 쓰고 있는데요 

상여금이나 다른 추가 금액에 대해서는 정상적으로 반영됩니다

근데 퇴직금 계산 월이 9,10,11월로 고정이 되서 변하지가 않네요

퇴사일 기준 최근 3개월로 변경이 되야 맞는데 그게 안되네요

지금 올린 파일에 조선용씨 퇴사일을 가상으로 앞당겨 보았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9, 10, 11월로만 계산이 되네요 

뒤로 늘려봐도 마찬가지네요

전문가
답변
Re : 급여통합관리 퇴직금명세서가 여전히 문제입니다 쿠키전문가  |  2015-02-03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문의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문의주신 예시로, 조선용씨의 경우, 가상으로 퇴사일을 당겨보았지만 12월까지 급여지급내역이 있기 때문에

최종급여지급월인 12월을 기준으로, 9월, 10월, 11월로 계산이 되는것입니다.  

예를들면)

 

11월 퇴사자의 경우 퇴사전월 10월부터 3개월분, 8월, 9월 ,10월의 급여로 계산되는것입니다.
프로그램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라며,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바랍니다.
쿠키의 꿈은 고객님의 성공입니다.  -업무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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