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맞춤제작
저희 회사는 엑셀을 이용하여 견적서 수주서 매출현황 원가관리 를 모두 따로 사용하고있습니다. hyis***  | 2013-12-03 | 조회 6,182  즐겨찾기(1) 답변완료 (1)
엑셀을 이용하여 경영통합문서처럼 견적서 수주서 매출현황 원가까지 모두 통합하여 제작할수있을까요

예를들면 견적서를 작성하면 수주서를 입력하는창에 견적서데이터를 불러 입력하며 매출현황을 입력할땐 작성해놓은

수주서를 불러 입력되는것이지요

그리고 매입관리대장을 입력해놓은것과 수주 매출을 입력해놓은것을 대입하여 원가를 뽑아낼수있는 그런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을까요?

제가 지금 말씀드리는 부분이 더존이나 erp에서 사용되는 방법이긴 하나... 엑셀로도 가능하지 알고싶어서요...

매번 따로따로 입력하고 매출대비 매입원가를 분석할땐 수주서에 들어가야하고 매입현황에도 들어가야하고 매출현황에

도 들어가 그 금액을 모두 합산하고 원가를 분석하는 일이 너무 번거롭습니다.

이부분을 해결하수있는 통합 프로그램을 만들수 있을까요?
전문가
답변
Re : 저희 회사는 엑셀을 이용하여 견적서 수주서 매출현황 원가관리 를 모두 따로 사용하고있습니다. 쿠키전문가  |  2013-12-04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 쿠키전문가 입니다.

문의하신 업무자동화 맞춤제작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견적 -> 수주 -> 작업지시 -> 매입 -> 매입현황" 순으로 진행될 경우
전화상으로 말씀드린대로 작업은 7일정도 소요가 되며,
추가사항이 있으실 경우 기간은 늘어날 수 있습니다.

만약, 마지막 시트인 매입대비매출분석만 진행을 하신다면
수기로 입력된 데이터를 불러와서 통합계산 하는 부분이므로
1일이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1:1문의에 의견을 남겨 주시면
쿠키전문가가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칼퇴근 하시길 바랍니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