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제작
발주서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kuj***  | 2016-01-07 | 조회 2,815  즐겨찾기(0) 답변완료 (2)

안녕하세요. 프로그램 문의 드립니다. 

발주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을 사용하고있는데,

발주내역을 총 정리한 발주내역 시트가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항목은

1. No.

2. 품의번호 ->직접입력

3. 품의제목 ->직접입력

4. 기안자 ->직접입력

5. 품명/공사명 ->직접입력

6. 발주일자 -> 내역입력 시트의 발주일자 셀

7. 견적금액 -> 직접입력

8. 시행금액 -> 내역입력 시트의 공급가액 셀

9. 거래처 -> 거래처목록 시트의 상호명 셀

10. 결제조건 -> 거래처목록 시트의 결제조건 셀 (추가 예정)

11. 예산코드 -> 직접입력

12. 비고 -> 빈칸

========== 이며,

다른 요청사항으로는

상품목록시트와 거래처목록 시트의 셀 너비를 직접 조정하다보니

위 메뉴 칸의 너비가 시트마다 달라 불편합니다.

상품명, 상호명, 주소 칸의 너비가 50정도 였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요청사항은

발주서 시트에

1. 결제조건 -> 거래처목록의 결제조건 셀

2. 세금계산서 발행주소 -> cotemTax@cotemkorea.com / yjkim@cotemkorea.com 으로 고정

3. 비고 -> 직접 입력

란이 추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문의내역 확인하시고 혹시 비용이 발생하는지,

발생한다면 비용이 얼마정도인지와

예상작업시간 등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전문가
답변
Re : 발주서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쿠키전문가  |  2016-01-08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고객님,
문의주신 사항 접수되었습니다.^^

요청 사항 파악 후
해당 업무 담당자가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추가의견(0)
전문가
답변
Re : 발주서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 쿠키전문가  |  2016-01-11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김유정고객님, 안녕하세요?
앞선 문의내용이 많아 답변이 조금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문의내용 순서대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발주서 관리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은 항목고정형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입니다.
따라서 발주내역시트를 추가하거나 기존시트에 임의항목을 추가하시기 위해서는 맞춤제작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2) 
셀너비 등에 대한 임의조정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하고싶으신 파일의 시트잠금을 해제하시면 필요한 컬럼너비나 위치 등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의 임의변경은 오작동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1번 답변내용과 같은내용입니다.


1) 2) 3) 번 답변내용을 정리하면,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발주서관리프로그램은 고정형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을 기반으로 맞춤제작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답변내용확인하시고 진행여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또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바랍니다.
업무 자동화 파트너 쿠키 ^^

항상 감사합니다.
쿠키 임직원 일동♥
추가의견(0)
이용후기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