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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ASIC'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4,207건

  • 최종요청드립니다.

     

    1.업종 : 식품제조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5275) 생산 및 원료수불 자동관리 프로그램(배합정보-원료 배합량) New ver 4.1.0
     
    이시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는 반찬제조하는 식품업체입니다.
     
    업무는 원재료입고 -> 제품생산 -> 제품판매 입니다.
     
    원재료는 거래처로부터 입고해서 생산을 하는데, 원재료 거래처가 10군데가 넘습니다. 
     
    1. 액셀로 다운을 받아서 업로드 하면은 입고되는 형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1.품목도 많아서 한품목시 추가하기보다는 여러품목이 한번에 입력이 되어 수량만 입력할수 있는 시스템이었으면 좋겠습니다.
     
    2. 또한 제품번호를 저희가 입력할수 있는지도....
     
    그리고 규격을 입력하면 전재고, 입고량, 샤용량과 곱해져서 결국은 g단위로 모든 시트가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3. 제품판매내역을 저희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시트에서 연동해왔으면 좋겠는데 그것도 가능한지요?
     
    4. 그리고 개발을 위한 식자재, 그리고 맛테스트를 자주하다보니 로스량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런 로스량을 입력할수 있는지도...ㅣ
     
    5. 그리고 판매는 팩단위로 하지만, 각각의 제품당 g수가 달라서,,,
     
    팩수 X 각각의 제품g = 총판매g으로 환산해서 가능한지도...
     
    예를 들면 오늘 판매량이 볶음김치 150g 짜리 42팩 판매면, 자동으로 150g X 42 = 6300g이 계산되어서 오늘 판매량은 6300g으로 가능한지도...
     
    6. 모든 기본단위가 g으로 되어야지 저희 사용이 편할것같은데 그부분도 변경이 가능한지요..
     
    7. 생산일지도 같은 제품명이지만 그람수가 다르게 판매되는데... 그부분도 반영이 가능한지요
     
    확인하시고, 견적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 안녕하세요
    업무자동화 엑셀쿠키전문가 입니다. 경리 · 회계 > 업무자동화 | 조회 2044 | 답변완료(1)
    • 제목 : 판매재고관리 자동화를 요청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는 소형가전을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판매매출자료를 보다 편리하게 확인할수 있는 엑셀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매일매일 각 거래처별 매출 데이터를 프로그램에 업로드해서 피벗테이블처럼 원하는 기준으로 자료를 볼수 있었으면합니다.

      아래는 저희가 기본적으로 원하는 예시 만들어 보았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상담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날짜 거래처명  매출가  품목 수량
      A
      B
      C
      D
      품목분류 ex)
      ­ 그룹   린나이코리아
          ­ 분류  ­ 2구가스렌지
             ­ 품목     ­ RTR-T2201
      기간 설정
      품목명       품목명이나 품목그룹, 품목분류로도 조회가능
      거래처명 매출수량      
        매출액    
       
      A 1 2 3 1
        10 20 30 10
      B 1 1 1 1
        10 10 10 10
      C 1 1 1 1
        10 10 10 10
      D 1 1 1 1
        10 10 10 10
      품목설정
      기간별       품목명이나 품목그룹, 품목분류로도 조회가능
      거래처명 매출수량      
        매출액    
        1월 2월 3월 4월
      A 1 2 3 1
        10 20 30 10
      B 1 1 1 1
        10 10 10 10 경리 · 회계 > 업무자동화 | 조회 3129 | 답변완료(1)
      • 번거로움을 줄이고 신속한 업무 조건으로 업그레이드 되길 원합니다! 도와주세요!

         

        1.업종 : 도매업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안녕하세요저희는 남대문에서 중도매를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고객은 소매업체들이며 카페24 자사몰은 있으나 현재 활용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 카톡  다른 도매사이트에서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고 있고 해당 주문은 엑셀로 일일히 입력하여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엑셀 주문 양식은 /날짜.상호.브랜드.제품명.색상.사이즈.수량.금액.일정.기타사항.출고일/ 구분되어 있습니다

         

         80개의 도매브랜드  상품을 취합하여 각각 거래청 주문을 넣고 있고 물건 입고시 주문잡은 엑셀에 브랜드별로 필터검색하여 입고된 물건을분류하며 “입고-녹색예약(미송)-노랑품절-빨강출고-회색” 현재 주문 상태값은 엑셀에서 색깔로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물건 분류 후엔 고객의 입고목록 확인을 위하여 카톡을 통해 입고 표시한 엑셀을 이미지로복사하여 일일히 전송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문제점

        • 여러명이 동시에 전산 확인 불가능 
        • 입고 물건 분류  다른 업무를 하지 못함
        • 입고목록 전송 업무가 많은 시간을 소요
        • 송장 등록  고객 정보 주소 확인 번거로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원하는 자동화 시스템 요청 내역 (주문관리 입출고관리 재고관리 고객관리)

        • 고객이 사이트로 주문하지 않아도 전산에 바로 직접 주문 입력 가능한 기능
        • 브랜드  주문 확인 검색 기능
        • 주문 물건 입고시 수량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오래된 주문서부터 자동 입고 상태로 변경(입고 물건 분류시 편리함을 위하여)
        • 입금 / 미입금 주문서 관리 (입금확인 직접처리)
        • 상품 단가 -> 세일가 자동 계산 입력 기능
        • 상품 모두 입고시 배송준비 상태로 자동 변경
        • 입고된 품목 일부 부분배송 요청  배송가능하도록
        • 배송출고일 일괄등록 (송장출력기능)
        • 여러  동시 접속  확인 가능(관리자 직원 구분필요)
        • 고객이 주문한  품목별 입고확인 가능하도록(일정메모  안내기능)
        • 모두입고시 배송준비중으로 상태 자동변경

         

         기능들을 어느 정도 해당 기능들을 사용하여 관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엑셀 자동화 작업 의뢰 요청

        의뢰자

        - **************

        - 담당자 : ***

        - 연락처 : ***-***-****, ***-****-****

         

        주 담당 업무

        - 자치경찰단 수사과에서는 수사 사건을 전자문서(공문서) 또는 출력된 고소장, 고발장을 접수 받음.

        - 접수받은 사건을 각 직원들에게 배당을 하고 사건을 처리하는 부서 임.

         

        의뢰 목적

        - 관리자 입장에서 사건 관리하기 위함.

         

        의뢰 내용

        - 엑셀 작업 내용을 사건 접수처리 사건 데이터 입력하면 통계 및 직원별 사건 현황이 도출되는 자동화 시스템

         

        현재 엑셀 작업 방식

        1) 전자문서(공문서) 또는 출력된 고발장, 고소장을 접수받으면,

        2)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산림환경시트 또는 공중식품시트에 사건 데이터를 입력함.

        입력하는 데이터) 인지 종류, 접수일자, 배당일자, 담당 수사관, 위반법률, 위반자(인적사항), 위반내용, 발생지역, 위반장소, 비고

         

        3) 담당 수사관이 사건 처리(기소, 불기소, 내사종결, 이송등)을 하면,

        4)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 ‘2020사건시트에 처리 사건의 데이터를 입력하여 내역을 관리 중임.

        입력하는 데이터) 지역, 구분, 사건번호, 위반법률, 위반자(성명, 피의자수, 위반유형, 지역, 장소, 피해정도, 위반목적, 수사단서, 처리결과, 접수(배당)일자, 송치일, 처리기간, 담당자, 송치번호, 수사지휘여부, 처리월

        5) 위와 같이. 사건 접수-> 사건처리내역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6)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의 시트별 통계 내역직원별 처리현황(예시)의 엑셀파일과 같이 직원별 처리, 보유유사건의 내역을 관리목적으로 확인 중임.

        매월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더라도, 직원별 보유현황등은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작업 중 임.

        1.단지관리(단지정보등록.동호생성.세대검침환경등록.공동동호관리.입주단체등록.연말정산기본등록 이용pc 등록 .과거데이터요청 

        2.입주자

           1)입주처리(입주등록,소유주변동처리,관리예치금(선수관리),출입카드발급등록)

           2)전출처리(장기수선충당금,전출처리,전입/전출자현황,중간정산서조회)

           3)조회관리(단지현황)

         3.검침

          1)전기검침

          2)수도검침

          4)관리비 부과

          5)수납 

        4. 임대 계약관리

          1) 계약자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전화, 가족사항 )

                    2) 계약일(계약기간)

                     3) 보증금납부

                    4) 입주시 시설상태(사진)

                     5) 퇴거시 시설상태(사진)

                     6) 계약서 전면(사진)

                     7) 계약만료 2개월전 알림 문자 멧시지 기능

                     8) 각세대별 내역 검색기능(입주 월별 일별 만료 2개월전 겸색)

                     9) 특이사항 기록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

      • 학원관리프로그램 문의 합니다.

        안녕하세요 

        학원 운영 프로그램에 대해 여쭤 봅니다.

         시간

         학생명

         수강료

         교재1

         교재2

         교재3

         교재비합계

         교육비합계

         납입일  현금영수증발일
         교재비  수강료

         Muse

         1교시

         김은주

         170,000

         10,000

         

         

         10,000  190,000  12/6  12/1  

         박서현

         17,0000

         10,000

         20,000

         

         30,000  200,000      

         

         

         

         

         

         

         

                 

         Nike

         1교시

         권예원

         170,000

         

         

         

                 

         이주환

         170,000

         

         

         

                 

         

         

         

         

         

         

         

                 

         

         

         

         

         

         

         

                 

         

        저희 학원에서는 위의 표를 엑셀로 작성해서 수강료 입출금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수식만 이용해서 관리할 뿐 나머지는 다 수작업이죠

        입금확인되면 일일이 학생명을 검색해서 날짜를 입금합니다. 교재비는 무조건 현금 수납이라 별 표시를 하지 않구요

        수강료는 현금들어오면 그 칸을 노란색으로 만들고 카드 들어오면 초록색으로 만들어서 구분합니다.

         

        매월 학생별로 수강료와 교재비 목록을 입력하고 나면 학생별로 수강료 봉투에 일일이 수기로 다시 기재해서 학부모에게 보내게 되는데 입력된 내용을 고지서 처럼 발행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희망합니다.

        예를들면 이렇게 말입니다.

         2015년 11월 교육비 영수증

         

        성명 : 홍길동

        교육비 : 170,000

        교재1   - 10,000

        교재2   - 15,000

        교육비합계  195,000

        납입일 : 11월 3일 입금 되었습니다.

        이보영의 토킹클럽 인동어학원 

         2015년 12월 교육비 고지서

         

        성명 : 홍길동

        교육비 : 170,000

        교재1  :   15,000

        교육비 합계  185,000

        교육비는 선납을 원칙으로 합니다.

        2015년  12월 10일까지 납부 부탁드립니다.

        이보영 토킹클럽 인동어학원 

         

         

        교재비 이름이 들어가야하는데 반별로 다르다 보니 엑셀 프로그램을 쓸때는 메모 삽입해서 기록 했습니다.

        자동화 시키려면 반별로 쉬트를 구분하는게 좋겠죠. 이렇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가능할까요?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나 드는지도 궁금합니다.

         

         

         

         

      • 자재현황

         

         

         

         

         NO

         거래처

         제품명

         제품단가

         이월재고

         입고

         출고

         재고

         단가

         

         

         

         

         

         

         

         

         

         

         

         

         

         

         

         

         

         

         

         

         

         

         

         

         

         

         

         

         

         

         

         

         

         

         

         

         

         

         

         

         

         

         

         

         

         

         

         

         

         

         

         

         

         

         

         

         

         

         

         

         

         

         

         

         

         

         

         

         

         

         

         

         

         

         

         

         

         

         

         

         

         

         

         

         

         

         

         

         

         

         

         

         

         

         

         

         

         

         

         

         

         

         

         

         

         

         

         

         

         

         

         

         

         

         

         

         

         

         

         

         

         

         

         

         

         

         

         

         

         

         

         

         

         

         

         

         

         

         

         

         

         

      • 맞춤제작 액셀

         

        1.업종 : 환경공사업
         

        2.예산 : 5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두서 없는 부품 교체 및 A/S 관리로 인한 관리비용 과다발생

        * 업체별 진행상황 파악이 어려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업체관리
        * 부품 및 시설 이력 관리
        * A/S 이력관리

        * 업체별 히스토리(업체별, 장비별)

        * 업체별 file관리

        경리 · 회계 > 업무자동화 | 조회 596 | 답변완료(1)

      • [맞춤제작 컨설팅] 거래처 관리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 요청

        기본 거래처 관리 및 매출 관리 프로그램 요청 

         

        1. 업종 :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소품 임대업)

        2. 예산 : -

        3. 업무 흐름 및 제작 요청 사항

        저희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 작은 업체입니다사무,경리를 보는 직원이 따로 없을 정도로 작아요.

         최근들어 매출이 늘어가면서 거래처 관리가 필요한데 수기로는 자동으로 매달 청구금액이나 계약만료 등을 확인할 수 없어 자동화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먼저 저희는 기본3개월의 약정기간으로 분양사무실에 가구와 소품등을 디자인하여 배치해주고 임대에 따른 임대금을 받습니다만약 기본 임대기간이 지나도 임대를 희망하면 추가 1개월에 따로 추가금을 받고 있습니다.

         * 기본 3개월을 임대기간이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201676일에 임대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2016106일이란 임대 만료기간이 표시되고 임대시작과 임대만료 일자를 일자별로 조회하거나 정렬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또한 추가 1개월을 희망할 경우 추가 기간과 추가되었다는 표식이 따로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업 거래처들의 특성상 선착수금을 받거나 계약금을 미리 받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작업이 끝나면 수금을 하게됩니다. 추가 계약기간에 따른 추가금도 저희가 연락을 통해 수금을 합니다.

        * 이런 특성상 기본 3개월의 임대금을 수금받았는지 여부와 추가임대기간이 있을 경우 추가금을 수금하였는지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는 작은 소품들이 어떤 분위기의 현장이냐에 따라서 달라지다 보니까 품목별로 단가를 매겨 임대금을 산정하지는 않습니다. 큰 가구(쇼파, TV, 침대)등을 몇가지를 어떻게 포함하여 견적을 의뢰하는지에 따라서 임대금액 단가가 달라집니다. 쉽게 설명하면 옵션1(쇼파만 포함) 100만원, 옵션2(쇼파,TV장만 포함) 150만원, 이런식으로 말이죠.

        * 거래처에 따른 금액 표시에 미리 설정해 놓은 옵션을 클릭하면 옵션내역과 금액이 입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옵션 세부사항과 금액도 수정이 가능하다면 좋겠습니다.

         

        특수한 경우 저희를 통해 직접계약이 아닌 다른 거래처를 통하여 계약을 맺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중간 거래처가 많지는 않고 2개의 업체인데 이런경우 기본 옵션 임대금에서 가격이 조금 달라지거나 옵션사항이 달라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 2개의 중간 거래처(a,b)와 직접계약(c) 3가지 선택하여 표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여러 실내디자이너 중 한명이 한개의 현장을 맡아 담당하여 일을 합니다.

        * 어떤 디자이너가 담당한 현장인지 이름을 표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위 내용들을 종합하여 보면 기본적으로 현재 임대를 하고 있는 업체들을 조회하여 관리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또한 그것을 통하여 임대만료 현장의 추가임대료를 수금하기 쉽게 관리하고자 합니다.

        표시되었으면 좋을 항목은

        -거래처이름(보통 건물 이름)

        -거래처 담당자 이름

        -거래처 담당자 전화번호

        -거래처 팩스번호

        -거래처 이메일

        -거래처 계좌번호,은행명,계좌이름

        -거래처 주소(현장주소)

        -거래처 별칭

        -금액(옵션선택하여 표시) + 수금여부

        -중간업체인지 직접계약인지(A,B,C선택)

        -현장담당 디자이너 이름

        -거래시작 기간

        -거래만료 기간

        -비고(특별사항 기재목적)

        -추가계약 여부와 1개월 추가하였으면 그 만료기간 + 수금여부

         

         

        이전에 다른 사업을 하다가 이 사업을 시작한지가 얼마 되지않아 많은 사무업무에 체계적이지 못하고 놓이는 부분이 많아서 매출파악도 잘 안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사항들이 많고 다른 기업들과 다르게 개인적인 요소가 많은 사항들이라 제작의뢰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아무쪼록 요청사항이 잘 반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하고자 했는데 어떤식의 업무흐름인지 파악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다른 사항은 전화주시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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