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통합검색
'CLASSIC'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4,190건

  • 번거로움을 줄이고 신속한 업무 조건으로 업그레이드 되길 원합니다! 도와주세요!

     

    1.업종 : 도매업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안녕하세요저희는 남대문에서 중도매를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고객은 소매업체들이며 카페24 자사몰은 있으나 현재 활용하지 않고 있으며 현재 카톡  다른 도매사이트에서 고객으로부터 주문을 받고 있고 해당 주문은 엑셀로 일일히 입력하여 정리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엑셀 주문 양식은 /날짜.상호.브랜드.제품명.색상.사이즈.수량.금액.일정.기타사항.출고일/ 구분되어 있습니다

     

     80개의 도매브랜드  상품을 취합하여 각각 거래청 주문을 넣고 있고 물건 입고시 주문잡은 엑셀에 브랜드별로 필터검색하여 입고된 물건을분류하며 “입고-녹색예약(미송)-노랑품절-빨강출고-회색” 현재 주문 상태값은 엑셀에서 색깔로 구분하여 표시하고 있습니다

     

    물건 분류 후엔 고객의 입고목록 확인을 위하여 카톡을 통해 입고 표시한 엑셀을 이미지로복사하여 일일히 전송해주고 있습니다

     

    현재 문제점

    • 여러명이 동시에 전산 확인 불가능 
    • 입고 물건 분류  다른 업무를 하지 못함
    • 입고목록 전송 업무가 많은 시간을 소요
    • 송장 등록  고객 정보 주소 확인 번거로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원하는 자동화 시스템 요청 내역 (주문관리 입출고관리 재고관리 고객관리)

    • 고객이 사이트로 주문하지 않아도 전산에 바로 직접 주문 입력 가능한 기능
    • 브랜드  주문 확인 검색 기능
    • 주문 물건 입고시 수량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오래된 주문서부터 자동 입고 상태로 변경(입고 물건 분류시 편리함을 위하여)
    • 입금 / 미입금 주문서 관리 (입금확인 직접처리)
    • 상품 단가 -> 세일가 자동 계산 입력 기능
    • 상품 모두 입고시 배송준비 상태로 자동 변경
    • 입고된 품목 일부 부분배송 요청  배송가능하도록
    • 배송출고일 일괄등록 (송장출력기능)
    • 여러  동시 접속  확인 가능(관리자 직원 구분필요)
    • 고객이 주문한  품목별 입고확인 가능하도록(일정메모  안내기능)
    • 모두입고시 배송준비중으로 상태 자동변경

     

     기능들을 어느 정도 해당 기능들을 사용하여 관리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엑셀 자동화 작업 의뢰 요청

    의뢰자

    - **************

    - 담당자 : ***

    - 연락처 : ***-***-****, ***-****-****

     

    주 담당 업무

    - 자치경찰단 수사과에서는 수사 사건을 전자문서(공문서) 또는 출력된 고소장, 고발장을 접수 받음.

    - 접수받은 사건을 각 직원들에게 배당을 하고 사건을 처리하는 부서 임.

     

    의뢰 목적

    - 관리자 입장에서 사건 관리하기 위함.

     

    의뢰 내용

    - 엑셀 작업 내용을 사건 접수처리 사건 데이터 입력하면 통계 및 직원별 사건 현황이 도출되는 자동화 시스템

     

    현재 엑셀 작업 방식

    1) 전자문서(공문서) 또는 출력된 고발장, 고소장을 접수받으면,

    2)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산림환경시트 또는 공중식품시트에 사건 데이터를 입력함.

    입력하는 데이터) 인지 종류, 접수일자, 배당일자, 담당 수사관, 위반법률, 위반자(인적사항), 위반내용, 발생지역, 위반장소, 비고

     

    3) 담당 수사관이 사건 처리(기소, 불기소, 내사종결, 이송등)을 하면,

    4)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 ‘2020사건시트에 처리 사건의 데이터를 입력하여 내역을 관리 중임.

    입력하는 데이터) 지역, 구분, 사건번호, 위반법률, 위반자(성명, 피의자수, 위반유형, 지역, 장소, 피해정도, 위반목적, 수사단서, 처리결과, 접수(배당)일자, 송치일, 처리기간, 담당자, 송치번호, 수사지휘여부, 처리월

    5) 위와 같이. 사건 접수-> 사건처리내역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6) 2020년 일반사건 접수, 처리현황(예시)의 시트별 통계 내역직원별 처리현황(예시)의 엑셀파일과 같이 직원별 처리, 보유유사건의 내역을 관리목적으로 확인 중임.

    매월 주기적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더라도, 직원별 보유현황등은 입력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작업 중 임.

    1.단지관리(단지정보등록.동호생성.세대검침환경등록.공동동호관리.입주단체등록.연말정산기본등록 이용pc 등록 .과거데이터요청 

    2.입주자

       1)입주처리(입주등록,소유주변동처리,관리예치금(선수관리),출입카드발급등록)

       2)전출처리(장기수선충당금,전출처리,전입/전출자현황,중간정산서조회)

       3)조회관리(단지현황)

     3.검침

      1)전기검침

      2)수도검침

      4)관리비 부과

      5)수납 

    4. 임대 계약관리

      1) 계약자 인적사항(성명, 생년월일, 전화, 가족사항 )

                2) 계약일(계약기간)

                 3) 보증금납부

                4) 입주시 시설상태(사진)

                 5) 퇴거시 시설상태(사진)

                 6) 계약서 전면(사진)

                 7) 계약만료 2개월전 알림 문자 멧시지 기능

                 8) 각세대별 내역 검색기능(입주 월별 일별 만료 2개월전 겸색)

                 9) 특이사항 기록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

  • 맞춤제작 액셀

     

    1.업종 : 환경공사업
     

    2.예산 : 5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 두서 없는 부품 교체 및 A/S 관리로 인한 관리비용 과다발생

    * 업체별 진행상황 파악이 어려움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업체관리
    * 부품 및 시설 이력 관리
    * A/S 이력관리

    * 업체별 히스토리(업체별, 장비별)

    * 업체별 file관리

    경리 · 회계 > 업무자동화 | 조회 589 | 답변완료(1)

  • [맞춤제작 컨설팅] 거래처 관리 및 매출관리 프로그램 요청

    기본 거래처 관리 및 매출 관리 프로그램 요청 

     

    1. 업종 :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 (인테리어 소품 임대업)

    2. 예산 : -

    3. 업무 흐름 및 제작 요청 사항

    저희는 실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 작은 업체입니다사무,경리를 보는 직원이 따로 없을 정도로 작아요.

     최근들어 매출이 늘어가면서 거래처 관리가 필요한데 수기로는 자동으로 매달 청구금액이나 계약만료 등을 확인할 수 없어 자동화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낍니다.

     

    먼저 저희는 기본3개월의 약정기간으로 분양사무실에 가구와 소품등을 디자인하여 배치해주고 임대에 따른 임대금을 받습니다만약 기본 임대기간이 지나도 임대를 희망하면 추가 1개월에 따로 추가금을 받고 있습니다.

     * 기본 3개월을 임대기간이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예를 들어 201676일에 임대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2016106일이란 임대 만료기간이 표시되고 임대시작과 임대만료 일자를 일자별로 조회하거나 정렬하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또한 추가 1개월을 희망할 경우 추가 기간과 추가되었다는 표식이 따로 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업 거래처들의 특성상 선착수금을 받거나 계약금을 미리 받는 것이 아니라 저희가 작업이 끝나면 수금을 하게됩니다. 추가 계약기간에 따른 추가금도 저희가 연락을 통해 수금을 합니다.

    * 이런 특성상 기본 3개월의 임대금을 수금받았는지 여부와 추가임대기간이 있을 경우 추가금을 수금하였는지 여부를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저희는 작은 소품들이 어떤 분위기의 현장이냐에 따라서 달라지다 보니까 품목별로 단가를 매겨 임대금을 산정하지는 않습니다. 큰 가구(쇼파, TV, 침대)등을 몇가지를 어떻게 포함하여 견적을 의뢰하는지에 따라서 임대금액 단가가 달라집니다. 쉽게 설명하면 옵션1(쇼파만 포함) 100만원, 옵션2(쇼파,TV장만 포함) 150만원, 이런식으로 말이죠.

    * 거래처에 따른 금액 표시에 미리 설정해 놓은 옵션을 클릭하면 옵션내역과 금액이 입력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옵션 세부사항과 금액도 수정이 가능하다면 좋겠습니다.

     

    특수한 경우 저희를 통해 직접계약이 아닌 다른 거래처를 통하여 계약을 맺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중간 거래처가 많지는 않고 2개의 업체인데 이런경우 기본 옵션 임대금에서 가격이 조금 달라지거나 옵션사항이 달라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 2개의 중간 거래처(a,b)와 직접계약(c) 3가지 선택하여 표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는 여러 실내디자이너 중 한명이 한개의 현장을 맡아 담당하여 일을 합니다.

    * 어떤 디자이너가 담당한 현장인지 이름을 표시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위 내용들을 종합하여 보면 기본적으로 현재 임대를 하고 있는 업체들을 조회하여 관리하고자 하는 목적입니다. 또한 그것을 통하여 임대만료 현장의 추가임대료를 수금하기 쉽게 관리하고자 합니다.

    표시되었으면 좋을 항목은

    -거래처이름(보통 건물 이름)

    -거래처 담당자 이름

    -거래처 담당자 전화번호

    -거래처 팩스번호

    -거래처 이메일

    -거래처 계좌번호,은행명,계좌이름

    -거래처 주소(현장주소)

    -거래처 별칭

    -금액(옵션선택하여 표시) + 수금여부

    -중간업체인지 직접계약인지(A,B,C선택)

    -현장담당 디자이너 이름

    -거래시작 기간

    -거래만료 기간

    -비고(특별사항 기재목적)

    -추가계약 여부와 1개월 추가하였으면 그 만료기간 + 수금여부

     

     

    이전에 다른 사업을 하다가 이 사업을 시작한지가 얼마 되지않아 많은 사무업무에 체계적이지 못하고 놓이는 부분이 많아서 매출파악도 잘 안되고 있습니다. 까다로운 사항들이 많고 다른 기업들과 다르게 개인적인 요소가 많은 사항들이라 제작의뢰가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아무쪼록 요청사항이 잘 반영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설명을 간단하게 하고자 했는데 어떤식의 업무흐름인지 파악이 되셨을지 모르겠네요. 다른 사항은 전화주시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거래명세서 맞춤견적의뢰합니다.

     

    1.업종 : 특수강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거래명세서 발행시 자동으로 계산
     * 중량, 단가 육가 ,연마 따로 분류가 되어 있고

       업체별 단가,중량계산방법도 다른데 각각 다른게 적용할수 있는지?
       ex) 품명 S45C 20T*100*100=1 발주 나오면

             (9,12,16,19,22,25,28...나오는 T가 있음)

            중량은 T는 한치수 위, 가로 세로는 +10

            =>22*110*110*.00785=2.1(반올림해서 소수첫째자리까지 )

            품명 D11 20T*100*100=1 발주 나오면
              (6,8,10,13,16,19,22,25,...)

              T는 한치수 위+1, 가로 세로는 +8
             =>23*108*108*0.00785=2.1(반올림해서 소수첫째자리까지 )

             육가 계산방법은 20*100*100*0.008=1.6KG

              ~5kg:4,000

          6~10kg: 8,500... 있는데 1.6kg라 육가는 4000

           연마도 계산하는 방법 있는데

    이런 여러가지들 가능할런지요?

     

    그리고 거래내역 저장되어서  거래내역 조회,원장출력 가능했으면 합니다.

     

  • 매입,매출.현장노임,현장경비 일목요연하게 정리되게 부탁드립니다

    1.업종 : 건설업, 전기업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회사는 건설,전기업체입니다. 세금계산서는 본사건과 본사공사현장 매입, 매출세금계산서(면세포함)로 있으며 공사현장건은 비고란에 공사명을 일일이 기재하고있는중 입니다. 좀 더 쳬계화를 위해 공사현장에 투입되는 노임과. 경비도 함께

    기록하여 일목요연하게 자동화하여 정리하고 싶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는

    양식을 첨부해드립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월별 매입,매출합계 현황(차트표함)
    *현장별 매출, 매입세금계산서, 노임, 경비 합계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음

    좋겠음(인쇄기능)

  • 예산관리 프로그램 제작 요청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제목 : 예산관리 프로그램 제작 요청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1. 업종 : 경비업, 위생관리업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2. 예산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3. 제작 요청사항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1) 업무흐름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당사는 경비업, 위생관리업을 하고 있는 업체이며,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전국에 60여개 빌딩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2) 기존 업무방식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기존에 사용하던 예산프로그램이 있으나, 오래된 프로그램으로 버전 등의 문제로 인해 사용하기 어려워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새로 제작을 하려고 합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3) 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엑셀로 예산관리 프로그램 제작이 가능한지 알고싶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예산기능에는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가. 사업장, 부서별, 계정별 기초예산 등록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나. 사업장, 부서별, 계정별 실행예산 등록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다. 지출승인 기능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라. 예산집행 기능(총괄표, 사업장별, 과별, 계정별)과 집행내역을 분석할 수 있는 자료 추출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마. 예산조치 기능(부족한 예산을 다른 예산에서 전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기능)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바. 예산추가 기능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등이 있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엑셀로 프로그램 제작이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비용이 얼마나 소요되는지 알고싶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그리고 프로그램을 1명이 아닌 5~6명 정도의 유저가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인터넷 및 유선상으로 상담이 부족한 경우 직접 미팅을 통해 상담받고 싶습니다.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SIZE: 11pt; FONT-FAMILY: "맑은 고딕"; COLOR: black; mso-bidi-font-family: 굴림; mso-font-kerning: 0pt; mso-ansi-language: EN-US; mso-fareast-language: KO; mso-bidi-language: AR-SA'>   

  • 맞춤 제작 문의

    안녕하세요

    이00 입니다.

    지금 저희 맞춤상품으로 제작되고 있는 것에서 요청사항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유선상담내용중 수정사항) 

    1. 권한별로 입출고기능제한(간이로그인) 

    2. 제품상단에 메뉴바 공통디자인적용 

    3. 검색시 결과내용 팝업으로 띄우기(상품코드o, 상품명x) 

    4. [상품별재고조회] 상품번호별이 아니라 제품별로 현재고집계 + 제품별로 입출고내역 

    5. [상품별재고조회] 상품목록 상단에 넘버링MAX + 전상품현재고합산 반영  

     

    부탁드리겠습니다.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