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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종별집계표'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176건

  • 예전에 한번 제작을 했던 엑셀서식입니다. 수정문의 드립니다.

    샘플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작업 집계에 종류를 구분이라고 바꿔주시고 소속이란걸 추가로 넣어주세요

     

    작업내역서는 현제 2장으로 나오구 있는데

    합계 나오는 두번째 인쇄 페이지에 유류기타집계가 같이 기제가 되도록 해주세요.

    현제 유류기타집계는 합계 금액만 표시되는데 상세 표시되도록 해주세요.

    즉 작업내역서에 작업집계랑 유류기타집계가 다 기제되도록해주세요.

    그리고 총기성표엔 업체수를 20개로 늘려주세요. 

     

    최대한 빠른작업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결제하고 다시 요청합니다!!

    샘플파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작업 집계에 종류를 구분이라고 바꿔주시고 소속이란걸 추가로 넣어주세요

    작업내역서는 현제 2장으로 나오구 있는데

    합계 나오는 두번째 인쇄 페이지에 유류기타집계가 같이 기제가 되도록 해주세요.

    현제 유류기타집계는 합계 금액만 표시되는데 상세 표시되도록 해주세요.

    즉 작업내역서에 작업집계랑 유류기타집계가 다 기제되도록해주세요.

    그리고 총기성표엔 업체수를 20개로 늘려주세요. 

    최대한 빠른작업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제품 집계 출력기능 부탁드립니다

    제품집계 출력기능 부탁드리며 식단표등록 주차별 합계 마진율 확인 할수있게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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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추가 이메일 문의 (앞으로는 게시판을 통해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제품 집계에서 낱개 수량 표기해서 제품 합계 종합할수있게 수정요청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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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4일 오후에 전화드린 ** 인테리어사업부 ***실장 입니다.

    업종 : 인테리어 내장공사업

     

    예산 : 견적바랍니다.

     

    견적서 자동화 제작건

     

    1. 손님방문시 견적요청 시 자동화 견적으로 일반사원들도 응대 가능하기 위함.

     

    2. 견적서 작성 실행 -> " 기업고객 / 개인고객 " 번튼을 생성하여 견적시트를 생성.

    (두 고객간의 기본 마진율이 다름. 마진율책정은 임의로 설정/변경 가능해야 하며 마진율은 미리 기입된 시공단가표에 일괄적으로 적용되어야 함.)

     

    3. 세부내역서 작성. 견적시트에서 "견적표추가" 버튼을 눌러 표를 추가하고 표내용은

     " 공종(대분류) / 실행내역(소분류) / 단가(소분류 선택시 자동기입)*단가는 재료비 인건비 분리되어 기입되어야함. 

    / 단위(소분류 선택시 단과와 함께 자동기입되어야 함.) / 수량(수기로 기입) / 금액 [(재료비+인건비)*수량]

    *공종은 15개~20개 / 각 공정에 대한 소분류는 10~20개

    *인건비는 최소요구 수량 미달시 일정금액으로 지정할수 있어야함.

     

    4. 견적서 표작성후 " 견적계산 " 버튼을 누르면 아래 내용이 자동으로 산정되어 합계금액이 표시되어야함

     - 집계 시트 생성 (대분류만표기. 소분류에 금액들은 모두 합산되어 자재비, 인건비로 나뉘어 합계됨)

     - 견적갑지 생성 (내용은 아래와 같음.)

     - 인건비 합계

     - 재료비 합계

     - 기타산정금액 : " 안전관리보건비(인건비 합계의 지정%) / 고용보험료(인건비 합계의 지정%) / 

    산재보험료(인건비 합계의 지정%) / 지방경비(총합계금액의 지정%) * 본 항목은 최초 기록된 % 데로 산정되어야 하나 임의로 요율은 변경가능해야함.

     - 상기항목을 다 포함한 "순공사비 계"

     - 공과잡비 - "순공사비 계" 금액의 지정% *본 항목은 최초 기록된 %데로 산정되어야 하나 임의로 요율은 변경가능해야함.

     - 공사비계 - 상기항목의 금액을 모두 더한금액.

     - 절사금액 - "공사비계" 의 지정한 단위 금액으로 절사함.(예시 공사비계:2,568,960 경우 "8,960원")

     - 공란 - 항목은 비었으나 네고를 위한 마이너스 금액입력란.

     - 총 견적금액 - " 순공사비 - 절사금액 + 공란 "

     

    5. 견적서의 출력

     - 이상 작성된 견적서를 불피요한 부분을 제외하고 출력이 가능하여야함.

     - 버튼은 " 총견적서출력(견적갑지, 집계, 세부내역표 출력) / 일식견적서출력(세부내역은 출력하지 않음) " 으로 나위어 존재해야함.

     - 페이지 넘어갈시 보기좋게 분할 되어야 하고 출력(견적갑지 1페이지. 집계 2페이지. 세부내역 3페이지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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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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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업일지 집계프로그램 제작요청 !!

    작업일지 집계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현재 저희 회사는 직원이 40명 부서가 5개가 있습니다

    일일업무,주간업무를 작성을 하고 있구요

    메일을 따로 만들어 그쪽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그걸 수작업으로 일일이 확인하여 집계하고 엑셀화를 하고있습니다

    갈수록 일은 늘어나고 40명인원의 일일업무일지를 매일 확인한다는게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찾다가 여기를 알게되었어요

    작업일지 자동집계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1. 일일업무일지, 주간업무일지 직원별로 1일~30일 제출햇는지 안햇는지 자동집계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집계한 데이터로 제출율이 있어야합니다  

    혹시나몰라 저희 작업일지 양식을 첨부하겠습니다.

    문의 사항있으시면 연락바라겠습니다.

    김민정드림

  • 병원 구매관리, 재고관리, 거래처관리 통합 프로그램 요청건

    1. 업종 : 병원

     

    2. 예산 : 미정

     

    3. 요청사항

     

     

    업무 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매주 각 부서의 구매가 필요한 물품리스트를 받음 -> 구매물품 통합 엑셀 시트에 부서별로 취합 -> 재고가 있는 품목들은 -후 정리 -> 필터를 통해 각 거래처별 구매물품 정리하여 구매발주서 정리 -> 각 거래처 발주 -> 구매통합 엑셀의 총 구매물품 금액 합계표시 및 결제라인 삽입 후 행정원장님 결제 받음

     

    기존에는 구매물품 취합 후 거래처 주문을 하면 각 부서의 주단위, 월단위 구매수량을 구매리스트를 보고 재 입력하며 관리

    각 거래처별 구매수량도 재 입력하며 관리 하였습니다.

     

    병원 구매물품 통합 엑셀시트

    (발주구분, 거래처, 품목, 규격, 단위, 단가, 구매수량, 구매금액, 병동, 수술실, 내시경, 외래, 임상병리, 검진, 마노, 영상, 원무, 행정, 식당, 약국, 비고)

    (통합 엑셀 시트에 각 부서별 필요물품 추가시, 각 부서의 주 단위/ 월 단위의 구매물품 자동 집계)

    각 부서의 주 단위 구매물품 집계

    각 부서의 월 단위 구매물품 집계

    재고 물품 자동 차감 후 구매수량 산정

    재고 관리 대장

    거래처 관리 대장

    (거래처명, 사무실연락처, 담당자연락처, 팩스번호, 주문방법, 거래처주소)

    (통합 엑셀 시트에 각 거래처별 필요물품 추가시, 각 거래처의 주 단위/ 월 단위의 구매물품 자동 집계)

    각 거래처 주 단위 구매물품 집계

    각 거래처 월 단위 구매물품 집계

    발주서

     

    각 부서의 구매물품 파일을 받으면 통합 구매엑셀 시트에 복사 붙여넣기 방식으로 구매량을 산정할 수 있을까요?

     

  • 입출금입력파일 수식오류관련문의

    입출금입력 (현금출납장,일계표,월계표,년계표) 파일

     

    계표 전일잔고 수식이 잘못된것 같습니다.

    계표랑 년계표에는 제대로 나오는데

     

    계표 전일잔고 금액이 입금된 금액과 합산되어나오고 금일잔고에 또 입금된 금액이 합산되어 나옵니다.

     

    예) 11월1일 (전일잔고 60만원 / 입금 10만원)일 경우

    전일잔고: 70만원 

    금일잔고: 80만원 으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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