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추천
통합검색
'회의록'검색에 대한 결과입니다.

맞춤제작 전문가 답변    검색결과 26건

  • 지원 이벤트 신청 청소년들을 섬기는 비영리민간단체입니다. 청소년들을 위해 각종 비영리사업들을 진행하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람은 없고 일은 정말 많네요. 작은 지원금에 요구서류는 얼마나 많은지 ㅜㅜ 그런데 업무처리를 할 사람은 너무 적어서 정말 힘든데 회의 하나도 제대로 관리를 못해서 회의 관리프로그램을 찾다보니 이곳을 찾게 되었습니다. 좋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상가관리 통합 자동관리 프로그램(임대료, 관리비, 미수금, 소유자 관리. 건물관리. 자금관리 등)

     

    1.업종 : 집합상가 임대관리업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입점자에 월간 임대료. 관리비. 전기료 부과

     -임대계약시 약정한 임대료와
     -월간 관리비용을 집계하여 입점자 임대면적 비율로 안분부과

     -입점자별 전기사용량을 검침하여 안분 부과

     

     *구분소유자애 대한 월 임대료 지급

     -입점자가 입금한 임대료에서 장기수선비 등 소유자 부담금 공제후 월 임대료 지급

     

     *연체자. 임대보증금. 장기수선비등 자금 관리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1. 월 임대 관리비 부과표 작성

    * 월간 인건비 등 상가에서 발생한 각종 비용 집계(수도료포함)- 입점자별(면적 비율) 관리비 안분 부과

    * 월간 전기료 입점자별 검침 자료에 의한 사용료 부과

     

    2. 소유자 임대료 지급표 작성

    * 임대료 부과금에서 소유자 부담금(수선비. 관리위운영비등)을 소유면적 비율로 공제후 지급액 산정

     

    3. 구분 소유자 관리명부

    *부동산 등기사항. 건축물 대장사항. 주소. 연락처. 임대료 지급계좌. 임대료 지급액표. 총회참석 사항

     

    4. 입점자 관리명부

    * 임대 입점업체의 계약사항. 보증금. 사업자등록. 부과금 납부현황(연체 내역)

     

    5. 연체자 관리대장

    6. 시설 점검 및 보수 관리대장

    7. 관리위원회 업무 대장 : 회의 (스캔 보관). 위원회 소관금 지출 내역

    8. 금전출납부 (수입.지출). 수입.지출 결의서- 전자 서명.

     

     

    9. 월간. 년간 결산서 및 장부 작성

  • 상담회 일지 프로그램 1.업종 : 통역-국제회의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수출상담회를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기존에는 기업간에 화상회의가 끝난 후 통역원이 수기로 작성하여 엑셀파일로 옮겨 기록으로 공유하였습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통역원110명, 통역원당 20개정도의 업체와 회의 진행

    2일 혹은 3일 진행될 예정이며 통역원에 상담이 끝난 후 상담일지를 작성하게 되는데 작성 시

    통역업체, 날짜, 시간, 업체 담당자 이름 및 정보, 상담내용 등을 작성하게 됩니다.

    이 부분을 주최측과 해당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공유하고자 합니다.

    PC이외에 모바일로도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

     

     


     

  • 사업, 과제 데이터 관리 자동화 프로그램

     

    1.업종 : IT기업
     

    2.예산 : 8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과제별로 데이터 관리가 필요해서 요청합니다.

     

    우선 과제는 사업명, 회계연도, 예산금, 주간기관 등의 내역이 관리가 되어야 하고

    과제에 따른 품의 및 지출 그리고 회의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 과제에 해당하는 급여관리가 필요합니다.

     

    추가적으로 공문 발송도 같이 관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통계 / 조회 형태로 지급현황이 월별, 연별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확인 해주세요.

  • 선교사역 헌금관리 제작 협의건

     

    1.업종 : 종교단체
     

    2.예산 :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교회의 선교헌금을 제정 회계프로그렘으로 관리하고있으며
      회계 프로그렘은 3000개 교회의 종교단체에서 같은 형식의 제정프로그렘으로 관리 운영 중입니다..
      본 교회에서 선교사역부의 사역의 필요한 계정과 사역의 필요해서 별도로 엑셀 함수를 적용 운영중입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현재 사용중인 선교사역의 계정과목 필요한 적요별로 엑셀 함수 방식에서 사역부에 맞는 시스템으로 데이터화 하고자하여 운영 중인 엑셀파일을 첨부하여 제작의뢰 전 노크합니다
    *

  • [이벤트신청] 맞춤제작 견적의뢰

     

    1.업종 : 통번역에이전시/국제회의 기획업
     

    2.예산 : 500만 ~ 10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저희의 업무는 2가지 종류로 이루어집니다. 

    1. 통번역 에이전시

    통역- 클라이언트의뢰-> 통역사 배정-> 자료 입수 확인->업무진행-> 업무 후 견적서 발행 및 입금 -> 수수료 공제 후 통역사 입금

    번역 -> 클라이언트 의뢰-> 번역사 배정, 및 글자수(단어수 확인)-> 업무 진행-> 업무 후 견적서 발행 및 입금-> 수수료 공제 후 번역사 입금

    통번역 에이전시로써, 업무를 통번역사들에게 배정 하고, 마감일등을 체크해야 하는 업무이며, 입금 후 통번역사마다 입금해줘야 하는 금액등이 달라서 체크해야 합니다. 기존에는 동시에 진행되는 프로젝트가 많지 않았지만,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 관리가 어려워 의뢰 드립니다. 

     

    2. 국제회의 기획업

    클라이언트 의뢰 -> 업무 배정 및 진행-> 업무 후 견적서 발행 및 입금 -> 협력업체 견적서 접수 후 입금.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2~3인이 한 사무실에서 일하는 경우들이 있는데, 업무 인원들이 하나의 데이터베이스에 접속 및 수정 하여 업데이트 할 수 있는 구조를 원합니다. 
    *엑셀에서 자동으로 견적서가 생성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협력사 및 통번역사의 데이터 베이스가 함께 관리되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사용하고 있는 업무현황엑셀파일입니다. 여기에 협력업체 및 통번역사 데이터 베이스 등을 관리하고 싶습니다.

  • 개인 업무일지를 작성을 토대로 프로젝트 관리 및 통계 프로그램 의뢰

     

    1.업종 : 교육컨설팅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1) 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현재 저희는 각 팀별로 또는 팀간 협업으로 공통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ex) 'OO운영사업' 이란 프로젝트 수행시 A팀의 '김OO, 이OO', B팀의 '장OO', C팀의 '최OO' 이 투입되어 사업이 진행됩니다.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각 개인의 시간대별 업무내역 작성이 필요

     ex) A팀 김OO      2023.04.10(월)

      09:00~10:00 업무회의

      10:00~11:30 제안서 디자인

     

    * 개인이 입력한 것이 월별/분기별 등 날짜 설정에 따라 각 업무별 투입시간 통계 필요

     ex) 2023.04.01 ~ 2023.04.30

         A팀 김OO - 'OO운영사업' 125시간

                      '업무회의' 20시간

                      'OO교육 미팅' 10시간

     

     ※ 기존 업무 및 시간 관리 프로그램 형식의 응용

     

    * 모든 직원들이 입력한 정보를 통해 각 프로젝트별로 투입시간 통계 필요

     ex) 'OO운영사업' A팀 김OO 120시간

                        B팀 장OO 220시간

                        C팀 최OO 88시간

     

    ※ 프로젝트명을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작업테이블이 필요할 것 같음

       각 개인이 개별 파일로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사용하고 언제든 취합해서 통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이 필요

  • [지원 이벤트신청] 업무자동화가 시급합니다 ㅠㅠ

     

    1.업종 : 대부업(부동산담보대출)
     

    2.예산 : 100만원
     

    3.제작 요청사항
     

    1) 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현재 고객관리(고객정보 및 상담), 연체자관리, 월결산(장부정리), 연결산, 차입금관리 등을 모두 따로따로 엑셀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매 달 통장에 이자(수익발생)가 입금되면 그걸 각 회원별 시트에 정리하고

    또 결산시트에 정리하고, 연체자는 연체자 시트에 또 입력을 합니다.

    하나의 정보를 여러번에 걸쳐서 작업하다보니 오기재하는 경우도 생기고 번거로워서

    대부업전용CRM프로그램을 알아봤는데 커스터마이징 가격이 너무 세서

    여기 저기 알아보다가 쿠키맞춤엑셀을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 업무재배치로 기존 회원정보시트를 받았는데

    한 시트에 모든 회원이 리스트화 되어있었고 매번 업데이트 되는 이자입금 정보들은 메모를 길게 늘려서 입력되어있더군요. 엑셀자동화를 하면 한눈에 보기도 편하고 내가 찾고자 하는 조건에 맞는 회원만 간추릴 수 있어서 업무적으로 상당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신청해봅니다

     

     저희 회사는 부동산담보대출 전문회사로

    채무자(회원)와 1년 단위로 계약을 맺고 매 달 약정이자로 수익이 발생하고

    계약 마지막 달에 일시상환을 받는 구조입니다.

    각 계약 건마다 약정이율, 연체이율이 다릅니다.

     


     

    2) 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고객관리(신규상담/대출등록(계약관리)/납부관리/연체관리/경매관리)

    -입금내역(통장내역을 입력하면 각각의 항목을 [고객관리-이자,상환], [결산]에도 기재되도록)

    -결산(월, 년별로 이자수입, 상환, 차입금내역 등을 볼 수 있게)

     

     

    3) 궁금합니다

     은행홈페이지 빠른조회의 정보로 입출금내역을 실시간이던 한시간에 한번씩이던 입출금내역을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나요??

     

  • 월드씨앗나라 원재료 및 완제품 재고관리 프로그램 맞춤제작 요청 합니다.

    안녕하세요? ****** *** 입니다. 

    저희 공장의 원재료 및 완제품의 재고관리 프로그램 맞춤 제작을 위한

    프로세스 문서를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확인 하시고 전화 주시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담당자 : ***/***-****-****

     

    어제 말씀 드린대로 가견적이 나와 진행하게 될 경우 직접 방문 하시어

    저희 사장님,부장님과 회의를 거쳐 진행했으면 합니다.

    수고하세요.

     

    --------------------------------------------------------

    고객님의 업체명과 담당자 성함, 연락처 등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비공개로 수정해드렸습니다.

    엑셀쿠키에서 내용접수하였으니, 확인후 답변드리겠습니다^^

     

    --------------------------------------------------------
  • 사업실적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1.업종 : 사회복지
     

    2.예산 : 협의
     

    3.제작 요청사항 

    사업실적 관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1)업무흐름 및 기존 업무방식

     

    ① 전직원이 진행한 사업들을(교육, 회의, 프로그램, 행사 등) 하나의 한글파일에 작성 

    - 작성내용: 프로그램명, 참석인원, 진행회기 등 (보통 실적 하나당 4~5줄의 텍스트로 입력)

    - 첨부파일: 실적취합파일

     

    ② 작성내용을 바탕으로 엑셀파일에 수치만 기재

    - 첨부파일: 실적관리대장

     

    ③ 위 수치를 사업 영역별로 분류 후 외부 보고 

      *예시: 

       - 홍보 및 정보제공 500회기 12,000명 참여

       - 가족서비스 개발보급 30회기 5,000명 참여 등

     

    2)자동화하고 싶은 업무 

    * 한글에 실적을 작성하고 영역별 합계를 계산하는 일이 수기로 이루어지다 보니 오차도 종종 발생하고, 몇년전 실적을 찾아보기가 수월하지 않습니다. 정확도를 위해 엑셀에 실적을 옮겨서 관리하고는 있지만 파일을 두개로 관리하는 것도 너무 번거롭기도 하구요 ㅠㅠ 

    하나의 파일에 실적을 입력하면 영역별로 수치가 자동으로 합산되게끔 하고 싶습니다.

    자동화가 가능할까요?

업무자동화 맞춤제작

고객님의 상황에 100% 맞춘 콘텐츠 제작 전문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프리미엄 무료 이벤트 중